반응형

에픽하이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드뎌 드뎌 주말입니다 ㅎㅎ 아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 날도 좋다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등산이나 가야겠어요 ㅎㅎ 오늘도 산 정상에 올라서 소리나 지르고 와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제는 뭐 사람들이 저를 이상하게 보지 않더라구요 이제 이구역에서는 소문이 다 났나 봐요 다들 그런가 하고 보고 지나가더라구요 ㅎㅎ 별종이라고 소문이 다 났나봐요 ㅎㅎ 뭐 저야 신경쓰지 않아서 편하긴 하지만 조금은 거스기 하네요 그리고 저만 아니라 저를 따라 하는 아주머니랑 아저씨들도 꾀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저의 스트레스 푸는법을 보고 배우셨나 봅니다 ㅎㅎ 지난번에는 어떤 아저씨가 저보고 아니 산에 와서 욀케 소리를 지르냐구해서 스트레스 푸느라고 그렇다고 하니 아 하시면서 자신도 한번 해봐야 겠다도 그러시더라구요 오늘도 아마 소리지르시고 가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요즘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쌓이잖아요 ㅎㅎ 여러분 스트레스 받으셔서 병원에 다니시는 분들도 게실터이지만요 치료 받으시면서 등산도 하시면 효과가 배가 된답니다 왼만한 멘탈 스트레스는 다 풀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오는 영상 22도 낮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45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일교차가 크니까요 아침 저녁으로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이제는 완전 늦가을이에요 그리고 밤에는 초겨울 날씨더라구요 어우 어제 집에 늦개 들어왔는데요 밖에 정말 춥더라구요 으흐흐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보일러를 틀고 샤워 하고 이불속으로 숑 들어갔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났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광주는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휴일 즐거이 보내세요^^~

 

에픽하이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어젠가 그젠가 새로이 앨범을 발매한 16년차 그룹 에픽하이 노래모음입니다 에픽하이 하면 타블로씨가 유명하시죠 뭐 예전에는 안좋은 일들이 있었지만 뭐 알고 보니 다 거짓 소문이었다는게 만천하에 알려 졌답니다 사실 그때 조금 맘이 아팠는데요 하지만 그런 어려움을 딛고서 다시 본인의 열정적인 음악사랑을 내보이며 새 앨범을 발매 하였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픽하이의 새 앨범 노래와 그 이전의 에픽하이 인기 노래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에픽하이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난 사람이 제일 무서워
2. 연애소설 (feat. 아이유)
3.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4. 빈차 (feat. 오혁)
5. HERE COME THE REGRETS
6. 상실은 순기능
7. BLEED
8. TAPE 2002年 7月 28日
9. 어른 즈음에
10. 개화(開花) (Feat. 김종완 of 넬)
11. 문배동 단골집 (feat. 크러쉬) 
12. 우산
13. 트로트
14. one
15. fly
16. love love love
17. fan
18. 헤픈엔딩
19. 행복합니다
20. 스포일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에픽하이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럼 에픽하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