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스티스리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하이 하이 안녕하세요 아 어제고 오늘이고 지진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포항에서는 밤세 30여차례 여진이 계속 되었다고 합니다 어휴 정말 어제 제가 일하는곳에서도 지진의 진동을 느꼈었거든요 근데 지진의 근원지에 사시는 분들은 얼마나 놀라셨을지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요세 우리나라가 지진이 자주 일어난단 말이지요 이거 아주 안좋은건데 말이지요 너무 자주 일어나나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원래 수능을 치루기로 했는데요 일주일 미루었담서요 정말 잘한일인것 같아요 사람이 중허지 뭣이 중허것어요 우리 아이들 보다 중요한게 뭐가 있겠습니까 또 다시 세월호 같은 참사가 일어나지 말라는 법이 없잖아요 그러니 정부에서 미연에 방지하는것 같아요 너무 잘하는것 같아요 이게 국가에서 할일이죠 너무 잘했어요 너무 잘했어 뭐 초등학교때부터 올해 수능볼때까지 고생을한 수험생분들께는 정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사람 목숨이 중허잖아요 학생들도 수능날이 늦어졌다고 서운해하거나 하지 마시고 이해해하기 바래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5도 최저 기온은 영하 3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추운데요 우리 학생들이 수능 보는날은 조금이나마 날이 풀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20퍼센트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외출하는데 정말 추웠어요 어후 완전 겨울날씨 너무 추웠어요 오늘 패딩입고 외출했답니다 그래도 버스기다리는데 춥더라구요 어후 ㅎㅎ 싸늘한기운이 아주 그냥 제데로에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저스티스리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저스티스리그 ost 노래모음입니다 저스티스리그는 DC코믹스의 히어로 물 영화인데요 보고오신분들이 호불호가 조금 있다고 하네요 뭐 팬분들은 아주 재미지게 보고오셨다는 분들도 게시구요 그저 그랬다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보거 갔다 와야겠어요 우당탕 까부수는것을 좋아하거든요 액숀 히어로물 말이지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저스티스리그 ost도 들려드리구요 영화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류의 수호자인 수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제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서의 파괴마저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된고 있던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찿고 슈퍼맨의 희생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온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한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태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벤 애플렉,갤 가돗,제이슨 모모아,레이피셔,에즈라 밀러

 

노래재생순서

 

1 Everybody Knows
2 The Justice League Theme
3 Hero's Theme
4 Batman on the Roof
5 Enter Cyborg
6 Wonder Woman Rescue
7 Hippolyta's Arrow
8 The Story Of Steppenwolf
9 The Amazon Mother Box
10 Cyborg Meets Diana
11 Aquaman in Atlantis
12 Then There Were Three
13 The Tunnel Fight
14 The World Needs Superman
15 Spark of The Flash
16 Justice League - Friends and Foes
17 Justice League United
18 Home
19 Bruce and Diana
20 The Final Battle
21 A New Hope
22 Anti-Hero's Theme
23 Come Together
24 Icky Thump By The White Stripes
25 The Tunnel Fight
26 The Final Battle
27 Mother Russia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저스티스리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