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 ㅎㅎ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요 흐흐흐흐흐흐 이제 이틀만 있으면 불금이네요 ㅎㅎ 아 이번주는 조금 힘이 드네요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움직이는것도 힘들고 춥고 그러네요 아 몸이 너무 피로하네요 온몸이 다쑤시고 그래요 아 어제 운동을 너무 무리하게 해서그런건지 어제 스쾃을 중량을 조금 늘려서 했더니 어우 몸에 무리가 왔나봐요 적당히 했어야 하는데 근데 운동을 하다보면 적당히라는게 없는것 같아요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잘못하면 부상도 입고한답니다 다행이 저는 아직까지 큰 부상은 입지 않았어요 근데 주변에 부상입는 분들이 많이시더라구요 저는 겁이 나서 중량을 살짝만 올리는데 그분들은 어후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도르트문트대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죠 이 경기에서 양봉업자인 손흥민선수가 결승골을 넣었답니다 ㅎㅎ 손흥민선수의 역대 도르트문트 경기에서 6경기 8번째 골이었다고 합니다 이쯤 되면 거의뭐 꿀벌 사냥꾼이죠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비는 잠깐 왔다가 오후에 갠다고 합니다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오는 영상3도라고 합니다 오늘 기온은 조금 높은데요 비가 와서 그런가 체감상으로는 더 추웠어요 오늘 비소식이 있다고 해서 제가 사는곳 첫눈이 내리는것 은 아닌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눈은 오지 않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오후에는 나쁨 내지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오전에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오후에는 나쁨 혹은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1월 2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일자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3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Cardi B 의 Bodak Yellow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4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Sam Smith 의 Too Good At Goodbye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상승한 Ed Sheeran의 Perfect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Logic의 1-800-273-8255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0위를 차지한 J Balvin & Willy William의 Mi Gent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