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6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근데 오늘도 무자게 춥네요 어후 참 이번주 내내 춥다고 하던데 그리고 오늘 저녁에는 또 비나 눈이 온다고 하더군요 비오고 나면 또 더 추워지는것 아닌가 모르것네요 근데 어째 작년 보다 더 일찍 추워지는것 같아요 에잇 눈오면 외출할때에 안좋은데 말이지요 또 눈맞으면서 버스기다리려면 어휴 진짜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어렷을적에는 눈이 오면 마냥 좋았는데요 어른이 되고보니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특히 군대에 있을때에 아 오 지옥이었어요 ㅎㅎ 에휴 진짜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ㅎ 그래도 지나고 보면 그것도 추억이라고 가끔 생각이 납니다 ㅎㅎ 그리고 어제는 잠을 많이 자지 못했네요 무었때문인지 새벽 5시에 깨었어요 보통 6시 30에 깨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지금 쪼매 피곤하답니다 하품도 나오구요 이따 점심먹구 한숨 때려야 할것 같아요 ㅎ 그래도 워 일 때문에 얼마 자진 못하지만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이승우선수 볼터치 영상을 보았는데요 잘하더라구요 뭐 빅리그에서 그정도면 잘하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아직 리그에 적응하지 못했구 나이도 어리구요

잘 적응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곳에따라 눈이 오는곳이 있으며 오늘 저녁에는 비나 눈이 다시 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여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는 덜 춥긴한데요 그래도 크게 체감이 되는것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그냥 덜 춥다 더춥다 뭐 이정도 인것 같아요 어휴 빨리 겨울이 가야지 너무 싫어요 그럼 오늘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이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6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2월 6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12월16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에 다시 방탄소년단이 순위권에 들었더라구요 아래에 이미지에 순위가 나와 있으니까요 보시고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 1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 의 Havana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 2계단 상승한 Ed Sheeran 의 Perfect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상승한 Sam Smith의 Too Good At Goodbye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Cardi B 의 Bodak Yellow 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11위에서 이번주 3계단 하락한 G-Eazy 의 No Limit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10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Maroon 5의 What Lovers Do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 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6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