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둘째날인 일요일입니다 ㅎㅎ 월요일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그런데 오늘도 후딱 가겠죠 어찌된게 일할때는 그렇게 시간이 안가는데 놀때는 시간이 너무 빨리간단 말이죠 그리고 오늘이 바로 2017년 12월 10일 입니다 하하하하 흑흑 이제 21일 후면 올해도 다 가네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크리스마스 겠죠 하지만 저는 혼자입니다 일년에 가장 싫은날이 크리스마스에요 어렸을적엔 그렇게도 기다리던 날인데요 예전 크리스마스 얘기하니까 오래전 생각이 나네요 저는 누나들과 터울이 많이 나서요 누나들이 크리스마스만 되면 산타가 되었답니다 밤에 자고 일어나면 크리스마스 선물이 머리 맞에 있었답니다 ㅎㅎ 어찌나 좋았던지 아무래도 누나들이 저를 자식같이 생각했을 수도 있겠어요 제가 조카들 이뻐하는거랑 비슷하겠죠 ㅎㅎ 항상 누나들 보면 고맙고 그래요 저희 집이 형편이 어려워서 누나들은 교육을 제데로 못받았는데요 저하고 형만 대학을 다녔답니다 누나들은 공부를 잘했는데도 대학에 가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하고 회사에 취업을 했어요 그렇지만 매형들을 잘 만나서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답니다 그리고 누나들 자식들은 다들 명문대학교에 다니고 있답니다 ㅎ 조카들이 다들 매형들이나 누나들을 닮은것 같아요 그리고 결과로 보자면 누나들이 대학을 갔으면 지금 매형들을 못만났을것 같아요 ㅎ 하지만 어머니와 아버지는 항상 후회를 하고 계세요 너희 누나들을 대학을 보냈어야 했는데 하시고 말이지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데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눈과 비가 오는곳이 있답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7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도 라고 합니다 어후 오늘은 아침부터 제가 사는 지역에 눈이 오네요 아 그런데 그다지 기쁘지 않네요 눈이 오면 외출할때에 너무 안좋아요 잘못해서 미끄러지기라고 하면 어디한군데 골절 되거든요 뭐 젊으신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저는 나이가 많아서 부러진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그정도로 나이가 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하지만 위험한것은 맞겠지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남은 주말 즐겁게 지내세요^^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닌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음 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배우들이 아주 그냥 화려합니다 누가 나오냐구요 바로 박중훈씨와 주진모 그리고 양익준 김무열 등 유명 배우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1 에서도 정말 재미지고 흥미 진진했는에 이번 시즌2라고 해야한요 여튼 얼마나 재미질지 기대가 되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 송영창 주진모 김유석 박수영 옥자연 김홍파 최귀화 장신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나쁜 녀석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요즘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자꾸 깜박깜박 하네요ㅠ.ㅠ* 

 

그럼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