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크리스마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ㅠ.ㅠ 혼자라서 허헣허허헣헝 근데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신일인데 왜 커플들이 좋아하는거죠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꼭 같이 있어야 하냐구요 혹시 예수님 제림을 위해서 노력하려고 그러는건가요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에 왜 아기만드는 일을 하냐구요 아무리 생각을 해도 이해할 수가 없어요 그리고 평소에는 혼자가 편하다가도 이렇게 무슨 커플들이 같이 하는 날만 되면 혼자인게 조금은 외롭네요 하지만 이렇게 몇일 외롭더라도 혼자인게 좋습니다 여러분 그러니 연애는 하지 마세요 혼자가 편하답니다 솔로천국 커플지옥입니다 여러분 ㅎ 아 그나 저나 이번주는 내일까지 내리 3일을 쉬게 되었네요 이런점은 좋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새벽에 있었던 토트넘과 번리 경기에서 아쉽게도 손흥민선수가 득점을 하지 못했답니다 정말 아쉬워요 일대일 찬스에서 놓친게 정말 아쉽더라구요 조금만 잘했더라면 이번에도 득점 할 수 있었을텐데 뭐 운이 따라 주지 않은거겠쬬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비가 오다가 눈이오다가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오히려 이렇게 날이 좋지 않은날이 커플들에게는 더 좋겠죠 ㅎㅎ 어후 진짜 승질이 뻣쳐서 증말 ㅎ 아 그리고 오늘 비가 그치고 나면 월요일부터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진다고 하네요 추위에 각별이 주의하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 대부분지역이 한때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휴일이자 크리스마스 이브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더 크리스마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메이션 영화 더 크리스마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더 크리스마스는 기독교 적인 애니 영화인데요 아기 예수의 탄생을 각색하여서 재미있게 만든 애니 영화라고 합니다 종교가 기독교 이신 분들은 더 재미지게 보실 수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 분들도 재미지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가 기독교가 아니신 분들도 재미지게 보실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가 어떤 날인지 알려줄 수 있는 교육 자료로도 쓰일 수 있겠어요 그럼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고요하고 거룩했던 그밤 당신이 모르는 영웅들이 있었다 자유를 꿈꾸는 방앗간의 당나귀 보 어느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와 요셉과 함께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첫번째 크리스마스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진다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The Star
2 Children Go Where I Send You
3 We Three Kings
4 Mary, Did You Know?
5 Breath of Heaven
6 His Eye Is on the Sparrow

*혹시 노래가 잘리건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애니 영화 더 크리스마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