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빌보드 핫100이 다음주는 되어야 업데이트 될 줄 알았는데요 오늘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올립니다 ㅎㅎ 아 후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무지하게 춥네요 뭐 기온이 조금 올랐다고 하던데 아침에는 영하권 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아 휴 근데 이제 정말 올해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ㅎㅎ 시간이 욀케 후딱 가는지 원 저도 이제 머리에 흰머리가 하나 둘 생기고 있어요 작년이랑 또 다르네요 이제 나이 더 들면 염색하고 다녀야 겠죠 흑흑 아직 결혼도 못했는데 머리가 희어진다니 정말 억울하네요 ㅎ 머 결혼 생각은 없습니다만은 흰머리를 보고 있자니 괸스리 우울하네요 ㅠ,ㅠ 그런데 한편으로는 나이 들면 자연스러운 현상이다라고 생각하니 마음은 편하네요 생각을 해보니 나이가 들었는데도 머리가 희지 않으면 이상할것 같아요 그쵸 보통 나이드신 분들은 염색을 많이 하고 다니신다는데요 저는 그냥 염색안하고 다니려고 생각중입니다 원채 제가 동안이라서요 나이가 있는데 머리까지 검으면 사람들이 어리게 볼것 같아서요 ㅎㅎㅎㅎㅎㅎ 농담입니다 ㅎㅎ 저도 늙었어요 흑흑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낮기온이 그나마 영상으로 올랐네요 근데 해가 떠야 조금이나마 햇볕이 이쓴곳이라도 따수울텐데요 오늘 날이 흐리다고 하니 그런것은 기대하지 못할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도 외출할때에 동사할뻔했다니다 ㅎㅎ 그래도 어제 보다는 낮지만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오전에는 보통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오전에는 보통 오후에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해요^^~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2월 28일 오늘자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3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Ed Sheeran의 Perfect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10위에서 다섯 계단 상승한 G-Eazy의 No Limit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Migos, Nicki Minaj & Cardi B의 MotorSport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Sam Smith 의 Too Good At Goodbye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Halsey의 Bad At Lov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