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네요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날이 너무 추워요 발이 꽁꽁 꽁 손이 꽁꽁 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 ㅎㅎ ㅠ.ㅠ 오늘같은 추위에는 두꺼운 패딩도 별 소용이 없네요 아니 패딩이 오래되서 그런가요 산지 한 4년 된것 같은데 요즘 돈이 없어서 그냥 계속 이것만 입고 다니거든요 아무레도 무리를 해서라도 새로 사야겠죠 너무 추워서 그냥 버틸수가 없네요 대장급으로 이월패딩이라도 하나 사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장갑까지 꼇는데요 장갑도 소용이 없네요 흑흑 아 그리고 오늘 afc u23 챔피언쉽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 베트남과의 일전이 있다고 하던데 결과야 뭐 안봐도 우리가 이길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모르는게 축구라서요 공은 항상 둥글어서 어찌 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예전에 우리 a대표팀이 베트남에게 비겼던가 패했던가 그랬던것 같아요 그래서 그 이후로 베트남이 우리를 우숩게 보고 있답니다 그러면서 일본은 또 아시아 최강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 아시아 최강은 우리나라라는것은 가슴 깊이 세기는 날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경기 꼭 보려구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오는 영하 8도 최저 기온은 영하 13도라고 합니다 참 한낮 기온이 영하 8도라니 정말 지옥이 따로 없네요 혹시 오늘 같은날에 보온에 신경쓰시지 않으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될 수 있으면 따숩게 지내세요 외출하실적에는 완전 무장하시구요 집에 계실적에는 보일러 좀 돌리세요 가스비나 기름비 아끼려다나 감기 걸리시면 약값이 더 나간답니다 제가 지난해에 뼈저리게 느꼈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애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춥고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리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리턴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리턴은 고현정씨가 주연으로 나온답니다 ㅎㅎ 제가 고현정씨 연기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로 저를 즐겁게 해주실지 궁금하네요 뭐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고현정씨 좋아하시죠 그래서 저는 본방 사수 하려고 합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리턴이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티비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사회파 스릴러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 윤종훈 오대환 김희정 김동영 서혜린 손종학

 

노래재생순서

 

1 리턴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리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