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에휴 언제 불금이 오나 아 돌아가시겠네요 ㅎㅎ 그래도 오늘 날이 포근해서 좋으네요 어제랑도 그렇구요 하지만 미세먼지때문에 입이 텁텁하네요 왜냐구요 깜박하고 마스크를 챙기지 못했답니다 에잇 그래서 먼지란 먼지는 외출할적에 다 마셨답니다 ㅎㅎ 하지만 오늘 비소식도 있어서 퇴근할적에 조금 나으려나요 ㅎ 그래도 우산은 챙겼답니다 ㅎㅎ 이상하게 저는 한번에 두가지 일은 못하는것 같아요 마스크도 챙겨야 하는데 말이지요 참 안타까워요 ㅎㅎ 어 후 어제 잠을 잘 못잤더니 계속 하품만 나오네요 그래도 조금더 잤으면 지각했겠지요 ㅎ 아 피곤하네요 어제 뉴스를 보았는데요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지만요 주변에도 가상화폐 이야기 많이 하시더라구요 누가 얼마를 벌었네 하는 이야기요 하지만 저는 겁이많아서요 함부로 투자를 못해요 그냥 돈벌면 통장에다가 차곡 차곡 쌓아 놓는일 뿐이 못합니다 주식도 위험해서 안하고 있어요 주변에 주식으로 재산 다 날리신분들이 많으시거든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하네요 비소식이 있다고 하니까요 꼭 우산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겨울인데다가 비까지 맞으시면 바로 감기 당첨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또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외출하실적에 마스크도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이요!!

 

마더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마더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마더는요 일본드라마 마더를 리메이크 한 드라마 라고 합니다 드라마가 상당히 슬프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가 좋아하는 배우 이보영씨가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신답니다 ㅎㅎ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마더는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상처받은 소녀를 구해내기 위해 그 소녀의 엄마가 되기로 한 여자의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보영 이혜영 고성희 이재윤 고보결 김영재 이정열 조한철 하경 허율 진혜진

 

노래재생순서

 

1 마더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마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