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드 시런 노래모음 Ed Sheeran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빌보드 핫100 올리는 날인데요 오늘도 역시 하루가 딜레이 된것 같네요 빌보드 사이트 가서보니 업데이트가 안되있더라구요 그래서 제 생각에는 내일이나 되어야 업데이트가 될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빌보드 핫100 대신에 다른 유명한 팝가수의 노래를 올려봅니다 ㅎ 아 오늘 되게 포근하죠 ㅎㅎ 근데 날이 흐려서 그리고 오늘도 서울시에서 미세먼지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무료운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덕에 저는 지난번과 오늘 두번 혜택을 보았습니다 ㅎㅎ 역시 공짜가 좋군요 ㅎㅎ 저는 원래 뚜벅이라서 차가 없어서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차 있는 분들때문에 혜택을 보게 되네요 ㅎ 아 그리고 어제 무엇을 잘못 먹었는지 아침부터 ㅅㅅ가 주룩하네요 그래서 지사제 먹구 출근했답니다 아무레도 어제 고기먹고 냉수를 먹은게 탈이난 것같아요 고기 먹고 냉수 먹으면 안된다고 하던데 에휴 어제 먹은 좋은고기 살로안가고 모두 밑으로 배출되었어요 흑흑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날이 많이 포근해졋쬬 그런데 비가오는곳은 기온은 올랐지만 비때문에 조금 쌀쌀할것 같아요 그러니 기온이 올랐다고 옷 얇게 입지 마시구요 아직은 겨울이니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이런날을 조심해야 되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는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직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해요~~~

 

에드 시런 노래모음 Ed Sheeran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국출신의 팝가수 에드 시런 노래모음입니다 에드 시런 정말 유명하죠 거의 머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것 같아요 제가 매주 소개하는 빌보드 핫100에 거의 작년 제작년 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한번도 핫100에서 빠지지 않은가수에요 그정도로 핫한 가수 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저의 블로그에 에드 시런의 노래를 모아서 소개해 드린적이 없기 때문에요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Shape of You
2 Perfect
3 Thinking Out Loud
4 Photograph
5 Galway Girl
6 Sing

그럼 에드 시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