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틀 뱀파이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 좀 늘어지게 잦네요 보통 새벽 6시에 일어나는데요 오늘은 7시 30분에 일어났어요 잠도 어제 일찍자구요 ㅎㅎ 근데 잠은 잘수록 늖다고 더 피곤한것 같아요 ㅎㅎ 왜 잠을 늘어지게 잦냐구요 제가 오늘 본가에 와 있거든요 아버지께서 대상포진 때문에 아프시다고 하셔서 집에 내려왔어요 근데 대상포진 상태가 조금 심하신것 같아요 배부터 시작해서 어깨까지 쫙 흉터가 있더라구요 아버지께서는 처음에 찜찔을 하시다가 데이신줄만 아셨네요 그리고 하루 이틀 지나고 나니 포진이 점점 번지셨다고 하네요 근데 바로 갔으면 했는데 데이신줄만 아시고 그만 별것 아니다 생각하고 그냥 두시다가 심해지셨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통증이 심해져서 병원에 갔더니 대상포진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고선 일주일 동안 항바이러스제를 먹으시고 그리고 지금 다먹으신 후에 진통제를 드시는데 아팟다 안아팟다 하신다고 하시네요 걱정이네요 보통 대상포진 일찍 발견하면 항바이러스제만 먹어도 금방 낫는다고 하던데요 진통제를 먹어도 통증이 있으시다고 하니 말이지요 큰 병원을 가봐야 하려나 봐요 ㅠ.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포근한 날씨이네요 근데 날이 포근하면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죠 하지만 또 미세먼지가 가시면 추위때문에 고생이고 말이지요 아휴 아주 그냥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가면서 사람 힘들게 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리틀 뱀파이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메이션 영화 리틀 뱀파이어 ost 노래모음 입니다 애니 리틀 뱀파이어는 어젠가 그젠가 개봉을 했는데요 벌써 영화순위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리고 보고오신분들이 아이들과 재미지게 보셨다구도 하시구요 약간 코믹스러운 내용도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 했다고 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한번 보아보시는게 어떻신가요 ㅎㅎ 그리고 ost 도 들을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애니 영화도 소개해 드리고 ost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줄거리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한 꿈같은 모험 지금껏 본적 없는 소년들의 마법같은 우정이 펼쳐진다 백파이어 덕후인 13소년 토니는 부모님과 독일 여행중 진짜 뱀파이어 루돌프를 만난다 13생일만 300번째를 맞이한 루돌프는 뱀파이어 사냥꾼의 공격을 피하던 중 토니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두소년은 뱀파이어 사냥꾼에게 붙잡힌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일생일대 꿈 같은 모험을 시작하는데 과연 뱀파이어 소년 루돌푸와 인간 소년 토니는 힘을 모아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해낼 수 있을까

 

노래재생순서

 

1 Meet the Vampires
2 Father and Son
3 Downhill
4 Rookery
5 The Attack
6 Welcome to the Castle
7 Who Did This to You?
8 Sealed in and Escape
9 The Big Plane Chase
10 Don't Lose Your Parachute
11 Stay out of the Sun
12 First Handshake
13 Vampires Go to Sleep
14 Time to Get Up
15 Excuses
16 This Is What the Blood Does
17 Early Bedtime
18 First Attempt to Fly
19 Flying Theme
20 Meeting the Parents
21 Anna's Spell
22 Capturing Tony
23 Rescuing Tony
24 Flying Cow
25 They're Tony's Parents
26 Shortcut
27 Reunited with Gregory
28 The Big End Chase
29 Bravo
30 Gregory and the Others
31 A New Home
32 By Your Side
33 By Your Side (Instrumental)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리틀 뱀파이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