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로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근데 오늘 욀케 추워요 어 출근하다가 동사할뻔 했어요 아이고 진짜 고통이네요 갑자기 추워졌어요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가면서 다녀온것 같네요 오늘 지난주에 산 대장급 패딩을 입어서 윗도리는 안추운데 아래가 너무 춥내요 헣허허허흑 그래도 버스가 자주와서 다행이에요 예전에 제가 살았던 고향은 버스 한대 놓치면 한 30분은 기다려야 해요 대도시 인데도 말이지요 어휴 이번주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행이 가스비가 싸져서 집에서 있을 때는 아끼지 않고 가스보일러를 돌린답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 u23 챔피언쉽 4강전이 있는 날입니다 우리나라는 강팀 일본을 4:0으로 물리친 우즈벡과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어찌 불안 불안 한데요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쩌면 승부차기 까지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오늘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도 4강전이 있는날입니다 카타르랑 한다나 여튼 박항서감독님의 베트남도 카타르를 이기고 결승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결승에서 우리나라를 이기고 베트남이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베트남 난리 나겠죠 완전 한류 붐이 일어날것 같아요 ㅎㅎ 상상만해도 재미지겠다 지금도 현지 베트남은 완전 우리 예전에 월드컵 4강때 분위기이던데요 ㅎㅎ 우승하면 얼마나 좋아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여 영하 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3도라고 합니다 ㅎㅎㅎㅎ 이제 웃음 밖에 안나오네요 아니 기상청에서 지난주에 이제 추위는 더이상 없을거라고 했으면서 지난번 추울때보다 더 추운것 있죠 참 믿을게 못되요 못되 에잇 뻥왕 기상청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다니시구요 오늘도 파이팅해요~~

 

크로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크로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크로스는 TVN드라마 입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장르는 범죄 서스펜스 물이라고 합니다 재미지겠죠 기대 엄청 됩니다 곡 봐야 겠어요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겠어요 드라마 크로스는 아직 방여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오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어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 진이한 양진성 장광 김종구 허성태

 

노래재생순서

 

1 크로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득달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크로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