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서 외출하지 않아서 좋으네요 ㅎㅎ 잠도 조금 더 자구요 아주 좋았어요 근데 자다가 너무 더워서 땀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보일러를 조금 내리고 다시 잦답니다 요즘 저희 집 보일러가 열일합니다 ㅎㅎ작년 같은 경우도 독감 걸리기 전까지 가스비 아깝다고 온통 몸에 두터운 옷을 몇겹씩 싸매고 집에서 버텼는데요 독감 걸리고 나니 이게 아닌거에요 돈은 도대로 깨져 몸은 또 몸대로 고생해 그래서 결심했답니다 겨울에는 따숩게 지내기로 말이지요 ㅎ 그래서 그런지 올해는 감기도 한번 걸리지 않구요 너무 좋으네요 뭐 독감예방접종도 했지만 말이지요 아 그리고 어제 정현선수 페더라와의 경기 보셨나요 와 정말 페더러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정현선수 페더러와 경기에서 너무 잘해주었어요 정현선수 부상까지 심한데 정말 멘탈이 대단 하더라구요 어찌 그런 부상을 입고서 경기에 임했는지 모르겠어요 경기 끝나고 페더러가 정현선수 칭찬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하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5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기온이 소폭 오르기는  했는데요 뭐 그다지 체감이 되지 않으네요 혹시나 싶어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밖에 나가보았답니다 그래야 어느정도인지 하고 글도 쓸겸하구요 근데 어후 어제와 별 차이 없음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달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미스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미스티의 장르는 미스테리 멜로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김남주 지진희 시가 주연으로 나옵니다 재미 지겠죠 그래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미스테리 멜로는 어떤 장르의 드라마 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

 

출연배우

김남주 진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진기주 안내상 이경영 이성욱 구자성 이아현 김형종 이준혁 김수진

 

노래재생순서

 

1 미스티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