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뮤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영화관에서 살았답니다 ㅎ 재미있던 영화도 있었구요 기대에 못미치는 영화도 있었답니다 그래도 좋았어요 얼마만에 영화를 보는건지 거의 뭐 한달은 된것 같아요 영화를 보러 가려고 하면 집에 일이있어서 말이지요 ㅎ 하지만 이제 다시 모든 일이 평온해져서 여유를 조금 부려 보았답니다 ㅎ 하지만 오늘이 가면 다시 돌아올 월요일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짜증이 밀려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ㅠ.ㅠ 월요일에는 다시 추워진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또 출근할때 온몸을 꽁꽁 싸매고 가야할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어제 베트남이 우즈벡에 아깝게 연장선에서 경기 끝나기 1분전에 실점을 하여서 패했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와 그래도 어제 눈도 오고 베트남선수들 추위에 맞서가면서 열심 해주엇다고 하더라구요 박항서 감독님도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동남아 나라중 역대 최초라고 하던데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우리나라 a대표팀은 어제 몰도바와의 경기에서 간신히 1:0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는 뭐 기대도 안되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하 2도이구요 최저 기오은 영하 9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도 추운날씨이긴 한데요 그래도 어제나 그제 보다는 포근하 날씨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이번주 정말 추웠어요 하지만 이 추위도 다음주 수요일부터 풀리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죠 ㅎㅎ 빠릴 겨울이 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 남은 주말의 일요일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커뮤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커뮤터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커뮤터는 니암니슨이 주연인 영화인데요 장르는 액션 입니다 보고 오신분들이 테이큰의 그것과 같다고 하시던데요 저도 다음에 영화보러 갈적에 볼 생각이에요 어제 보려다가 못본 영화인데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네요 ㅎㅎ 여튼 기대 이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오직 그만이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다

 

출연배우

리암 니슨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샘닐 엘리자베스 맥거번

 

노래재생순서

 

1 A Commuter's Trip
2 The End Of The Line
3 Do Not Stop The Train
4 I Won't Let Them Hurt You
5 The Train Wreck
6 Who Is Prince!
7 Back Home Down
8 A Beautiful Family
9 Moving Vagons
10 The Seek Starts
11 Murdered For Help
12 One Little Thing
13 A Suspicious Man
14 Finding The Witness
15 They Are Watching You
16 Zone 7 Tickets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커뮤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