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밥바룰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지요 으헤헤헤헤 그리고 2월의 첫날 이기도 합니다 아 너무 좋아요 ㅎ 그리고 요즘 날도 포근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아 그리고 어제 슈퍼블루블러드문 보셨나요 저는 보았지요 ㅎㅎ 자세히는 못봤는데요 보고있으니 기분이 묘하데요 ㅎㅎ 35년주기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제 다음번에 보게된다면 제가 아마 70대때나 가능할것 같아요 ㅎㅎ 여튼 묘했어요 정말 머리 털 나고 처음보아서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말이지요 그리고 어제 자다가 새벽 3시에 깼느데요 막 속이 울렁거리더라구요 어제 점심 부터 속이 조금 쓰리고 위산이 올라왔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건지 자다가 일어나서 다시 자려니까 속이 더부륵 하고 울렁거리는것도 같고 해서 소화제를 먹었더니 가라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꿀잠 잦답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인지 어제 밤인제 토트넘대 맨유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토트넘이 승리했답니다 ㅎㅎ 토트넘 우승은 못해도 챔스권안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도 최저 기온은 영하 8도라고 합니다 음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내려갔네요 그러니까요 오늘 외출하실적에 옷을 조금 두텁게 입으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으시게 조심하세요 날이 아주 추우면 감기 바이러스가 활동을 못한다고 하던데요 요즘같이 애매한 날씨는 감기 바이러스가 활동적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비밥바룰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비밥바룰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비밥바룰라는요 박인환 신구 임현식등 노년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감동을 주는 코믹물이라고 합니다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감동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분은 자신의 노년이 영화와 같았으면 하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저는 영화를 보지는 못했지만 저 역시 외롭지 않은 노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생은 단 한 번 빼박캔트 아니 진짜 욜로 라이프 지금부터다 평균 나이 일흔 지병 하나 정도는 기본 스펙인 네명의 시니어벤져스 더 멋진 황혼을 맞이하기로 결심한 네 사람은 가족을 위해 지금껏 미뤄왔던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꺼내기 시작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그들의 프로젝트에 온 동네가 발칵 뒤집히게 되는데 꽃보다 아름다운 진짜 인생을 마주하다

 

출연배우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최선자

 

노래재생순서

 

1 인새의 선물 -양희은

2 be bap a lula

 

그럼 영화 비밥바룰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