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 솔져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디어 불금입니다 ㅎ 아 이번주는 그래도 빨리 갔네요 날도 그런데로 좋았구요 지난주에는 정말 너무 추워서 거의 시내에서만 생활했지만요 이번주는 그래도 실외 활동을 조금 했답니다 밤에 달도 보고 말이지요 ㅎㅎ 그런데 이번 주말에 춥지만 않으면 뒷산이라도 한번 올라갔다 오려고 했는데요 어휴 글쎄 주말에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주도 영화관이나 가려구요 ㅎ 다행이 집근처에 영화관이 있어서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런데 제가 친구들한테 집근처에 영화관이 있다고 하니까 야 너 좋은곳에 사는구나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몇푼이나 번다고 좋은곳에서 살겠습니까 그냥 입에 풀칠이나 하고 살지요 가끔씩 생각하는건데요 진짜 돈만 있으면 일안하고 고향으로 내려가고 싶어요 진짜 아 너무 힘들고 그러네요 머 일이 힘들다는게 아니라요 고향이 그리워요 그런데 저는 같은 나라에 고향과 조금 떨어진 곳에서 사는데도 이렇게 힘든데 외국으로 이민이나 유학가시는 분들은 어찌 사신데요 참 대단하신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은 그런데로 영상의 날씨이네요 뭐 오전이나 밤에는 기온이 영하이지만 말이지요 오늘은 날도 따수우니 회사  구내식당에서 밥먹지 말고 나가서 먹어야 겠네요 ㅎ 이런말 하면 좀 그렇지만 회사 구내식당 정말 최악이에요 ㅎㅎ 그래서 저희 직장 다니시는분들은 될 수 있으면 나가서 밥을 먹는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한때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해요~~

 

12 솔져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12솔져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음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미국의 911 테러 이후 군 작전에 대한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오신분들 중에 국내 모 영화를 보다가 이영화를 보니 암이 나으셨다고도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영화 정말 기대를 많이 했는데 진짜 별루인가봐요

 

노래재생순서

 

1 Generations
2 20,000 Feet Above
3 Soldier's Wife
4 Waiting for Dostum
5 Drop Bombs
6 Writing Letters
7 Dostum's Cave
8 First Attack
9 12 Strong
10 Fight Like You Ride
11 Ambush
12 Prayers
13 Warlord
14 Najib
15 The Tangi Gap Assault
16 EVAC
17 Rescue
18 Handshake
19 Special Forces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12 솔져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