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도야 파도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너무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근데 오늘 날씨가 너무 춥네요 어제는 정말 포근했는데 말이지요 어뜨게 된게 하루 아침에 기온이 이렇게 변하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등산은 못갈것 같네요 아 그리고 입춘을 하루 앞두고 있는데요 이제 봄에 들어서는 때인데 춥다니 입춘추위가 오려나 봅니다 추위는 다음주 중순은 되어야지 풀린다고 하는데요 또 월요일날 출근할때 고생이겠네요 하지만 오늘은 토요일 벌써부터 평일걱정 안해도 되죠 ㅎㅎ 아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요 박지성선수 어머니께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몇일 되었다고 하던데 저는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오늘 신문에 맨유에서 팀메이트였던 에브라선수가 조문을 왔다고 해서 알았네요 참 박지성선수 어머니께서 나이가 그리 많지 않으신데 정말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ㅠ.ㅠ 돌아가신 이유가 교통사고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이 와중에 에브라선수 조문까지 와주고 정말 의리남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겟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곳에 따라 눈이 오는곳도 있구요 맑은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5도이구요 낮 최저기온은 영하 9도라고 합니다 오늘 완전 춥네요 뭐 지난주인가 지지난주에 18도까지 내려갔을 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말이지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겟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주말 즐거이 보내세요^^~

 

파도야 파도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는 아침드라마 인데요 휴먼성장 패밀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재미질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여자와 그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햐가는 휴먼 성장 매필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아영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박정욱 김견우 정승호 이경실 성현아 이주현 권오현 장재호 정헌 이시후 정윤혜 서하 노행하

 

노래재생순서

 

1 파도야 파도야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가 되었는데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