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더 머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어제는 잘들 지네셨나요 ㅎ 아 저는 어제 다시 본가에 왔답니다 아버지가 갑자기 저혈압이 오셔서 쓰러 질뻔하셨다고 해서요 다행이 병원에서 진료받고 한숨 자고 일어나시더니 괸찮아 지셨답니다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어제는 잠도 제대로 자지 못했답니다 혹시 여러분 부모님께서 대상포진 예방접종 하시지 않았다면 빨리 맞추어 주세요 정말 저희 아버지 대상포진 때문에 엄청 고생중이셔요 약이 독한지 막 저혈압까지 오시구요 정말 아버지 본인도 고생이지만 옆에서 지켜보는 가족들도 엄청 고생이에요 그러니 꼭 부모님 대상포진 예방접종 꼭 해드리세요^^ 그리고 오늘 뉴스를 보니 우리 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이 라트비아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었다는 소식을 보았답니다 근데 수비가 엄청 안정적이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수비에 김민재선수아 정승현선수 가장 어린 두선수가 수비할때가 나이든 선수들이 수비할때보다 더 안정적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어휴 진짜 중국리그로 갔다 온선수들 아주 그냥 실력이 줄었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여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하 5도이구요 최저 기온온 영하 13도라고 합니다 아우 이제 추위가 다시 시작이에요 하지만 몇일만 버티시면 된답니다 ㅎㅎ 다음주 중순되면 다시 기온이 오른다고 하네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남은 주말 즐거이 보내세요^^

 

올 더 머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올 더 머니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올 더 머니는요 영화계의 거장 리들리 스콧감독이작품이라고 합니다 장르는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라고 하네요 그리고 보시고 오신분이 모 영화 보다 30배는 재미지다는 평가를 하셨네요 그리고 평론가 평점도 7점대로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영화 올 더 머니 영화도 소개해 드리고 ost 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럼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재벌 3세 유괴 실화 석유 사업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폴 게티의 손자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괴범이 요규한 몸값은 1700만달러 전세계가 게티 3세의 역대급 몸값 협상에 주목하는 가운데 폴 게티는 단 한 푼도 줄 수 없다고 단언하고 게일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CIA요원 플레처와 함께 협상에 나서는데 세상을 떠들석하게 한 몸값 협상의 비밀이 밝혀진다

 

출연배우

미셰 윌리엄스, 크리스토퍼 플러머,마크 윌버그,팔리 플러머,티보시 허튼,로망 뒤리스,올리비아 그랜트 ,마르코 레오나르디

 

노래재생순서

 

1 To Be A Getty
2 The Red Brigade
3 The Waltz Of The Newspapers
4 J. Paul Getty
5 The Collector
6 Hadrian's Villa
7 Learn A Lesson
8 Getty Arrivals
9 Masterpiece
10 Police Raid
11 Editorial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올 더 머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