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포리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오늘이 평창올림픽 개막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ㅎㅎ 아 너무 좋아요 내일부터 주말이고 다음주는 이제 설 명절이란 말이지요 ㅎㅎ 저는 다음주부터 쉰답니다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본가에 내려가려구요 그렇다고 포스팅 하는것은 잊지않으니까요 걱정마세요 ㅎㅎ 집에도 컴터가 있어서 포스팅 할 수 있어요 ㅎ 아 너무 좋다 9일을 쉰답니다 ㅎㅎ 완전 방학이에요 예전 저 학교다닐적 생각하면 봄방학정도 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ㅎㅎ 그리고 사랑하는 조카들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제가 자식이 없어서 그런지 조카들 보면 제자식같아요 그래서 더 이뻐요 ㅎㅎ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정말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가끔 거리에 지나다보면 아이들이 있는데요 그 아이들도 정말 이뻐서 제 조카들 보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근데 이렇게 예쁜 아이들을 막 학대하고 그러는 사람들을 보면 저는 이해할 수 가없어요 참 요즘 뉴스에 친자식을 어후 입에 담기도 뭐한 진짜 사람이 아닌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아니 어제부터 평창 올림픽 경기가 시작 되었는데요 우리 컬링선수들이 벌써 1승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ㅎㅎ 다른 종목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뭐 우리선수들 잘 해주겠죠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6도라고 합니다 날이 흐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조금 춥더라구요 해가 떠야 따수운데 말이지요 어제도 점심먹으려고 밖에 나갔는데요 어제는 날이 좋아서 그런지 햇볕있는곳은 따숩더라구요 하지만 그늘은 그말 싫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아 이럴수가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추위가 가면 미세먼지가 오네요 윽 그리고 오늘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오늘 파이팅해요^^

 

더 포리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더 포리너 ost 노래모음이빈다 영화 더 포리너의 주연으로 성룡형님이 주연인데요 와 진짜 옛날 생각나네요 폴리스 스토리의 성룡 형님 예전에 정말 대단했는데 말이지요 액션씬을 배역없이 모두 소화한 배우이셨어요 그래서 부상도 많이 입으시고 했는데요 이번 영화도 예전 못지않게 정말 액션씬이 대단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보고오신분들이 다들 극찬을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간만에 성룡영화 보러 갔다 와야겠어요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용서는 없다 끝까지 응징한다 런던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인 콴은 의문의 폭발 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는다 딸의 복수를 하기위해 영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출연배우

성룡 피어스 브로스넌 마이클 맥엘하튼 올라 브러디

 

노래재생순서

 

1 Spit It Out
2 Wired to Blow
3 He Jumped Off the Roof
4 Cliff Martinez - I Wouldn't Count on It
5 Daughter's Room
6 Another Bombing
7 That's Where I'd Be
8 Your Mole is Hugh McGraw
9 Three Second Wonder
10 Put Your Bag on the Table
11 She Used You
12 X-Rays Down
13 Clean Up Your Mess
14 Observe and Report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더 포리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