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노메코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는 고향에 있는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았답니다 근데 기대만큼 재미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와서 동계올림픽을 보았답니다 동계올림픽이 더 재미졌던것 같아요 ㅎ 우리나라에서 하는거라 더 재미있었던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동계올림픽에 사람이 많이 가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요 와 관중석에 사람이 꽉찾더라구요 그리고 현지에 계신분들은 올림픽경기장에 가야하는 버스를 타는데 1시간을 넘계 기다려야 버스를 탈 수 있을정도록 사람이 많이 몰렸다고 하네요 ㅎㅎ 하기사 30년만에 치뤄지고 있는 올림픽이니까 말이지요 저도 가고 싶은데요 던이 없어요 던이 ㅎㅎ 조금 여유롭계 살면 올림픽도 구경하고 하는건데 말이지요 아쉽네요 아 그리고 어제 1500미터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우리나라 선수가 첫 금메달을 땃다고 합니다 ㅎㅎ 역시 스피드 스케이팅이 우리나라 금밭이에요 ㅎㅎ 그리고 어제도 컬링을 받는데요 재미지데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곳에 따라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9도라고 합니다 아휴 오늘도 또 춥군요 그래도 오늘 추워서 미센먼지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볼까요 ㅎ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기온이 떨어지니 바로 미세먼지가 없어지네요 ㅎ 그럼 오늘 일요일 오늘도 즐거이 보내세요^^

 

페노메코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힙합 랩 가수 페노메코 노래모음입니다 페노메코는 2014년에 데뷔를 했는데요 최근에 앨범인 페노메코 LIE를 발매를 했답니다 새로 내어 놓은 앨범이 현재 각 음원차트에서 인기 급상승 상위권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페노메코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노래재생순서

 

1 L.I.E
2 PNM
3 WTF
4 HUNNI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페노메코 다른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페노메코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