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팬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이구요 연휴가 내일 하루남았네요 흑흑 허허헝 연휴에 별로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지나가 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이쁜 조카들 봐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아주 그냥 조카들 얼굴이 닳도록 뽀뽀를 했답니다 ㅎㅎ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ㅎ 아 조카들도 보고 그래서 너무 정말 좋았는데요 이제 정말 연휴가 다가고 월요일에 출근하려니까 짜증이 밀려와요 안되 ㅠ,ㅠ ㅎㅎ 죄송합니다 뭐 연휴동안 잘 쉬었죠 뭐 에휴 ㅎ 그리고 요즘 날이 많이 포근해져서요 정말 좋아요 뭐 아직까지는 많이 따숩거나 그러진 않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봄이 가까워 지겠죠 아 봄에 산이고 들이고 나무에 새싹이 올라오고 꽃이 피는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봄이 오면 다시 등산을 하려구요 ㅎㅎ 아 진짜 산에가서 소리지르고 나무의 냄세 꽃냄새 황토냄새 맡으면 정말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두번째 금메달이 나왔죠 스케레톤의 윤성빈선수요 와 진짜 최고 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2도 최저 기온은 영하7도라고 합니다 아 기온이 너무 내려갔는데요 뭐 예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말이지요 한 1주전만해도 거의 한낮에도 영하권의 날시였잖아요 아우 진짜 그때 추워서 진짜 돌아가시는 줄 알았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그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블랙팬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마블 영화 블랙팬서 ost 노래모음입니다 블랙팬서 요즘 완전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영화에요 그리고 오늘 영화순위를 보니까요 1위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촬영 장소중에 우리나라도 포함이 되서요 기분이 묘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극중에 한국말 하는 배우가 있는데요 한국말 할때 정말 귀엽다고 합니다 그럼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시빌워 이후 와 캍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리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출연배우

채드윅 보스만,마이클 b조던,루피타 뇽,다나이 구리라,마틴 프리먼

 

노래재생순서

 

1 Kendrick Lamar - Black Panther
2 ScHoolboy Q, 2 Chainz & Saudi
3 Khalid & Swae Lee - The Ways
4 Vince Staples & Yugen Blakrok - Opps
5 Jorja Smith - I Am
6 SOB X RBE - Paramedic!
7 Ab Soul, Anderson .Paak & James Blake - Bloody Waters
8 Zacari - Redemption Interlude
9 Zacari & Babes Wodumo - Redemption
10 Mozzy, Sjava & Reason - Seasons
11 Kendrick Lamar & Travis Scott
12 Kendrick Lamar, SZA - All The Stars
13 Jay Rock, Kendrick Lamar, Future, James Blake - King's Dead
14 The Weeknd, Kendrick Lamar - Pray For Me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블랙팬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