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오우예 ㅎㅎ 불금이 바로 내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도 아침에 쌀쌀하네요 어제 아침보다 더 추운것 같아요 아 아침마다 고통이네요 추워서 하지만 이제 몇일 후면 추위가 모두 물러간답니다 ㅎㅎ 경칩이 돌아 오기 때문이죠 ㅎㅎ 꽃피는 봄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날이 따수워지면 바로 산에 갈 생각이에요 날이 추워서 산에 안갔더니 몸이 찌뿌등 하네요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고 말이지요 산에가서 꽃도 보고 나무도 보고 소리도 질러야지 쓰트레스가 가시는데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도 아챔경기가 있었답니다 수원대 가시마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우리 수원이 아쉽게도 패하고 말았아요 정말 아깝게 패했어요 데얀선수가 패널 실축한게 정말 뼈아픈 패배를 자져왔습니다 근데 가시마의 권순태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데얀의 페널도 막구 말이지요 권순태선수 그냥 전북에 있었으면 좋았을뻔했어요 현재 전북의 골기퍼인 홍정남선수는 좀 불안 불안 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어제랑 비슷한데 저는 더 춥게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사는곳이 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만 버티시면 내일은 불금입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해요^^~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원래는 어제 소개해 드렸는데 어찌 된일인지 빌보드 사이트가 하루 늦은 오늘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립니다 2018년 2월 2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4일 이번주차 빌보드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Drake 의 God's Plan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Ed Sheeran 의 Perfect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Bruno Mars & Cardi B 의 Finesse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역시나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이번주 새로이 빌보드 탑100에 진입한 BlocBoy JB의 Look Aliv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9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상승한 Bebe Rexha & Florida Georgia Line의 Meant To Be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Dua Lipa 의 New Rule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지난주 31위에서 이번주 22계단 상승한 Kendrick Lamar & SZA의 All The Stars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Migos 의 Stir Fry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4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