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릴남편 오작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이제 오늘이랑 내일 2틀 후면 이번달도 다 가네요 어휴 참 시간 빠르죠 그리고 평창올림픽이 일요일날 패막했구요 참 이제는 봄봄봄 하다가 여름여름 하겠네요 ㅎㅎ 여름에는 지난해처럼 많이 덥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기온이 어찌 오를지 모르겠네요 제작년에는 정말 엄청이 더웠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이제 봄이 되면 다시 미세먼지가 기승이겠네요 하긴 요즘에 봄뿐이 아니라 4계절이 전부 미세먼지가 심하죠 날만 포근해지면 바로 미세먼지때문에 고생이니 말이지요 아 또 오늘 출근하는데 날이 흐리더라구요 내일 비가 온다고 해서 그런건지 날이 흐리니까 기분이 다운되네요 그렇다고 비가 안오면 안되겠쬬 어떤지역은 지금 물이 부족하다고 하던데 비가 와서 조금은 해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번 뉴스에 보니까 물이 부족해서 막 생수 사다 드시고 그러시더라구요 이제 얼마 않있으면 농사시작 할때가 되는데 올해에는 가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0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 일교차가 크네요 오늘도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차라리 더운게 낮지 추우면 감기 걸리고 몸에도 안좋답니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 뿐만이 아니라 대상포진에도 걸리실 수 있어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하네요 어휴 실타 ㅠ.ㅠ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리고 오늘도 화이팅!!

 

데릴남편 오작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mbc 주말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입니다 드라마에 주연으로 유이씨가 나오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제가 유이씨를 좋아라 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극한의 현실을 사는 30대 중반 직장여성이 오로지 결혼한 여자 즉 유부녀라는 소셜 포지션을 쟁취하려 데릴 남편을 구하면서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이 김강우 정상훈 한선화

 

노래재생순서

 

1 데릴남편 오작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그럴리가 없겠지만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