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노래모음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어제가 휴일이어서 이번주는 빨리가는것 같네요 ㅎ 오늘도 월차를 썼으면 연짱 4일을 쉬는건데 말이지요 ㅎㅎ 4일 쉬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 근데 오늘 무자게 춥네요 어휴 완전 냉탕 온탕을 번갈아가는것 같네요 마지막 꽃셈 추위하려고 그러나 봅니다 그리고 오늘이 바로 정월 대보름입니다 ㅎㅎ 예전에 대보름은 정말 큰 명절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뭐 그다지 크게 챙기지 않죠 농경사회에서 산업화 사회로 변화되면서 말이지요 예전에는요 설날부터 시작해서 오늘 대보름까지 연짱 쉬었다고 합니다 거의 15일 가량을 말이지요 ㅎ 저도 그렇게 쉬었으면 좋겠네요 ㅎ 아 좀 많이좀 쉬었으면 좋겟어요 이말을 사장님한테 하면 그래 영원히 쉬어라 라고 하시겠죠 ㅎㅎ 에휴 쉬는 날은 너무 빨리 지나가고 일할때는 시간이 너무 안가고 에잇 짜장나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가 개막이 되엇쬬 저는 전북대 울산 경기를 보았는데요 와 이동국선수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완전 축구도사에요 진짜 예전 이동국선수 어렸을때 막 청소년 대표시절과 국가대표 시절에 아시안컵 득점왕할적에 말이지요 정말 대단했었는데 지금 나이 40이 먹어서도 클래스가 어디 가지 않으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4도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은 완전 봄날씨라고 합니다 영상 12도인가 15도인가 까지 오른다고 합니다 내일 봐서 산에 가보려구요 ㅎㅎ 근데 요즘 산행이 정말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산에 얼음이 녹기시작할때가 낙석이라던지 흑이 무너진다던지 하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등산하시려고 하시는분들은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곳에 따라 나쁨인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선우정아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재즈 팝의 요정? 선우정아 노래모음입니다 최근에 마더 ost를 불렀죠 제목이 뭐더라 맞다 여정 이라구요 상당히 인기있더라구요 드라마가 인기있어서 그런가요 ㅎ 아니겠쬬 드라마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인기 있겠쬬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선우정아의 노래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저의 블로그 자주 방문해주세요 그럼 제가 정말 좋을것 같아요^^

 

노래재생순서

 

1 마더 ost part4 여정
2 고양이
3 구애
4 휘파람
5 뱁새
6 순이
7 Dear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듣고싶으신 선우정아 다른 노래가 있으시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선우정아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