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1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오늘은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고 있는 수요일입니다 그리고 어제가 경칩이었죠 ㅎㅎ 이제는 봄이에요 ㅎㅎ 드뎌 겨울이 지났다니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아 지난 겨울에 고생한생각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그래도 겨울이 오기전에 독감예방접종을 해서 감기에 걸리지 않으네요 앞으로 꼭 예방접종을 해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아직 나이는 젊지만 대상포진 예방주사도 이번 여름에 접종을 하려구요 대상포진이 나이드신 분들만 걸리는게 아니더라구요 저희 형님도 나이가 40 초반인데 걸리더라구요 누님은 40 중반인데 걸렸구요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챔핀어스리고 전북경기 보신분들 계신가요 ㅎㅎ 저는 전반은 못보구요 후반전에 조금 봤는데요 와 전북 정말 잘하더라구요 완전 중국팀에다가 폭격했어요 ㅎㅎ 김신욱선수는 해트트릭하구요 경기를 보는데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ㅎㅎ 거기다가 10년묵은 채증까지 확 ㅎㅎ 정말 재미지고 최고의 경기였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이제 영하의 날씨는 좀처럼 보기 힘들거라고 기상청에서 그러더라구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오늘도 힘내시고 화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1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3월 7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3월 10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Drake 의 God's Plan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Post Malone의 Psycho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에 2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Ed Sheeran의 Perfect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요 지난주 3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Bruno Mars & Cardi B의 Finess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지난주 4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BlocBoy JB의 Look Aliv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Bebe Rexha & Florida Georgia Line의 Meant To Be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Post Malone의 Rockstar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The Weeknd & Kendrick Lamar의 Pray For Me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3계단 하락한 Kendrick Lamar & SZA 의 All The Stars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1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