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는 일요일입니다 ㅎㅎ 근데 어째 날이 꾸물 꾸물 허네요 아 그리고 어제 산에 갔다고 했잖아요 어휴 산에 갔다가 감기만 걸리고 왔네요 ㅠ.,ㅠ 먼 바람이 그렇게 부는지 원 산에 올라가다가 땀이 나서 점퍼를 벗어 놓고 대자연을 만끽하고 있었는데요 글쎄 내려 오자마자 기침에 콧물에 아주 그냥 난리가 아니었어요 에휴 방심을 하는게 아니었는데 그래서 집에와서 상비약으로 사다놓았단 감기약을 먹었답니다 그래서 자고 일어났더니 조금 좋아진것 같네요 ㅎㅎ 어휴 아주그냥 한낮에 따수워서 안심했더니 큰코 다치고 말았답니다 여러분들도 땀난다고 점퍼 벗어놓지 마세요 바로 감기 걸린답니다 특히 등산하시는분들 조심하세요 ㅎ 아 그리고 오늘이 패럴림픽 폐막식을 하는 날입니다 아휴 벌써 패막식이라니 언제 시작한지 모르게 평창에서의 올림픽이 끝이 나고 말았네요 우리 패럴림픽에 참가하신 우리 모든선수들이 승리자입니다 메달 안따면 어때요 장애를 딛고 도전한다는게 어딥니까 선수단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씬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오는 영상 10도 최저 기온은 영상5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따수운 날씨는 아니네요 그리고 오늘 저녁부터 비소식이 있네여 월요일에도 비가 온다고 하던데 에휴 비오는것 싫지만 농사짓는분들께는 필요하겠쬬 그래야 밥상 물가가 올라가지 않을테니까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는 한혜진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한혜진씨하면 기성용씨가 떠오르네요 ㅎ 기성용씨 너무 부러워요 한혜진씨같은 미인과 같이 살다니 ㅠ.ㅠ 한때는 기성용씨가 남자들의 적이었던적이 있었쬬 ㅎㅎ 왜냐구요 한혜진씨와 결혼을 했기 때문이죠 ㅎ 여튼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되는게요 한혜진씨 연기력도 정말 좋으시잖아요 그래서 꼭 생방 놓지지 않고 보려구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방영되지 않은 드라마라 ost 가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추후에 ost가 발매가되면 그때 오릴도록 할터이니까요 노래 없다고 돌던지시지 마세요 우선 티저와 드라마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ost가 나오면 빛의 속도록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대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 부부가 죽음이라는 위기에 직면하면서 살아온 시간을 돌아보고 또 잊고 살았던 것들을 하나씩 되짚어보며 서로에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된다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혜진 윤상현 유인여 김태훈 장용 공정환 이미도 허태희 한규원 성령 김수경 이나윤

 

노래재생순서

 

1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다라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