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 아 월요일에는 정말 안올것같은 불금이었는데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 이번주는 정말 바빳어요 어휴 아주그냥 정신을 못차릴정도 였다니까요 갑자기 일이 많아져서 집에와서 그냥 쓰러졌었답니다 좋아하는 드라마도 못보고 말이지요 ㅎ 요즘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너무 피로해요 ㅠ.ㅠ 어제는 잠을 푹잔것 같은데요 오늘 아침 일어나니 욀케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요즘 새해 들어서 부쩍 더 그러네요 이상하게 잠을 많이 자도 피로가 잘 안풀리구요 몇일씩 가요 20대 때는 아무리 피곤해도 하루만 자고 나면 컨디션이 좋았는데 이제 내일 모레가 불혹이라서 그런건지 좀 무리하면 피로가 몇일씩 가더라구요 꾸준히 운동도 해주고 그러는데 그러네요 약의 힘을 빌려야하나요 ㅎㅎ 아 그리고 내일 밤에 북아일랜드와의 경기가 있는데 뭐 우리나라가 걍 이기겠죠 들어보니 뭐 3부리그 선수까지 끌어 모아서 경기에 나온다고 하던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포근하네요 이번주 주말에는 막 16도 17도까지 오른다고 하니 더 좋을것 같아요 이번주는 등산이나 가야겠어요 심신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막 이름있는 산은 아니구요 동네 뒷산에 간답니다 그런데 동네 뒷산은 뒷산인데 조금 커요 아니 쬐금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주인공으로는 견미리씨의 따님인 이유비씨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이유비씨가 견미리씨의 딸이라는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래서 그런건지 연기를 잘하더라구요 역시 피는 못속이나 봅니다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업데이트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당분간 ost가 올라와 있찌 않아도 욕하시면 안되요 노래 올라오는데로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서현철 이채영 김재범 신재하 전혜원 박한솔 데프콘 박선호

 

노래재생순서

 

1 시를 잊은 그대에게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오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