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랄라세션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이제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근데 비가와서 영 기분이 좋지만은 않으네요 하지만 농사지으시는 분들에게는 비가 와야 겠지요 그래야 밥상물가가 오르지 않을터이니까요 비가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 걱정거리가 참 많은것 같아요 ㅎ 이번주 주말에 본가에 가서 부모님 모시고 벚꽃구경이나 가려고 했더니 길가에 벚꽃나무들이 비때문에 꽃이 모두 떨어지고 있네요 ㅠ.ㅠ 비가 내일까지 온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그리고 비가와서 그런지 갑자기 날이 쌀쌀해졌어요 어제는 바람도 많이 불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보일러를 틀었는데 비오기 전에는 보일러를 조금만 틀어도 더웠는데요 어제는 적당하더라구요 ㅎ 아 그리고 요즘 케이리그에 말컹이라는 선수때문에 이슈가 되고 있담서요 케이리그 첼린지에서 득점왕을 차지한 말컹이라는 선수가 벌써 케이리그 클래식에 올라워서 3경기 6골을 몰아 쳐서 득점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나이까지 어려요 94년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중국이라던지 일본에서 군침을 흘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레도 다음시즌에 이적을 할것 같아요 스타선수들을 타리그에 빼앗기는게 너무 아쉽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0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8도라고 합니다 근데 오늘은 일교차가 그렇게 크지 않으네요 ㅎㅎ 그래도 비도오고 날이 쌀쌀하니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감기걸리시지 않게 말이지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와우 비가와서 그런지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초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역시나 좋음이네요 오늘은 마스크 착용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해요!!

 

울랄라세션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슈퍼스타K 출신의 울랄라세션 노래모음입니다 울랄라세션이 요즘 드라마 ost 를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구요 각종차트 급상승 1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울라라세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그럼 울랄라세션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stay
2 서쪽하늘
3 아름다운 밤
4 미인
5 swing baby
6 my way
7 달의 몰락
8 love fiction
9 너와함께
10 굿바이데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울라라세션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