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즐리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본가로 슝 할거랍니다 ㅎㅎ 본가에가서 부모님과 맛난것도 먹고 좋은데도 구경가려구요 벌써부터 부모님 뵈러간다는 마음에 기분이 좋으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 집을 나서는데 비가 안오더라구요 오잉 그래서 왼일이랴 했답니다 어제 분명 뉴스에서 오늘 오전까지 비가온다고 했는데 안오다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우산을 가져나왔다가 다시 집에 들어가서 넣어 놓고 왔답니다 ㅎ 그나 저나 민방위 통지서가 나올때가 되었는데 아직 안나왔네요 그래서 혹시나 민방위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일정은 잡혀있더라구요 사이버교육인가 뭔가로 동사무소로 연락을 해봐야 하려나 참 그리고 이번이 마지막 민방위 이네요 내년이면 불혹이라서 끝이랍니다 ㅎ 시원섭섭하긴 하네요 농담이지요 매번 민방위 훈련가려면 얼마나 힘든데요 직장상사 눈치도 봐야하고 말이지요 그리고 민방위 하는날은 그냥 까이는 날입니다 ㅎ 너무 좋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오전에 곳에 따라 비가오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쌀쌀하네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세요 아주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아우 비가 그치자 마자 중국발 미세먼지가 기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다행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그리즐리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데뷔 4년차 가수 그리즐리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아침에 멜론차트를 보니 급상승차트에 그리즐리의 노래가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그리즐리의 신곡과 그의 다른노래들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그리즐리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섬
2 미생
3 달라
4 tomorrow
5 불면증
6 그래서 그랬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그리즐리의 다른노래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그럼 그리즐리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