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콰이어트 플레이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 벌써 일요일이라니 내일이 월요일이네요 안돼 ㅠ,ㅠ 하지만 지금은 일요일 오전이지요 ㅎㅎ 아직 쉴시간이 많이 남았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어제 영화를 보고왔지요 영화보러 가는데 비도오고 그래서 많이 쌀쌀하더라구요 근데 영화를 보고나오니 쌀쌀한지 모르겠더라구요 영화관이 따수워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영화 정말 재미지게 봤어요 오랜만에 보는 우광쾅쾅 영화였답니다 ㅎㅎ 저는 이런영화 정말 좋아해요 뭐 로맨스니 이런것도 가끔은 보긴하는데요 아주 대작아니면 거의 안보고요 거의 액션 히어로물을 많이 본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권창훈선수가 또 득점을 하였답니다 아시나요 글쎄 명문 낭트와의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었답니다 와 진짜 완전 권창훈선수 물이 올랐어요 이대로 쭈욱가면 잘 하면 13~4골도 넣을수 있을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생각하기로는 우리나라 선수들중 손흥민선수 다음으로 득점력이 있는 선수라고 생각했는데요 그생각이 맞는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6도라고 합니다 비온뒤 기온이 많이 내려 갔네요 하지만 화요일부터는 다시 예년기온을 회복한다고 합니다 다시 따수워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다행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요 서스펜스 공포 물이라고 하는데요 각종 평점을 보니 공포물에 비해서 상당히 평점도 높고 보고 오신분들이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기자 평론가 평점도 높구요 그리고 지금 현제 영화순위 2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영화 소개도 해드리고 영화 ost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막히는 사투를 그린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에밀리 플런트, 존 크래신스키,노아 주프,밀레센트 시몬스,케드 우드워드

 

노래재생순서

 

1 It Hears You
2 A Quiet Family
3 Children of the Corn
4 A Quiet Life
5 The Dinner Table
6 Something on the Roof
7 Babyproofing/Bonfire
8 Old Man
9 Labor Intensive
10 Kids Bonfire
11 Water in the Basement
12 Silo Attack
13 A Quiet Moment
14 Rising Pulse
15 All Together Now
16 Positive Feedback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