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를라 브루니 Carla Bruni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주말입니다 야호 ㅎㅎ 너무 좋으네요 아 이번주 정말 지치는 한주 였는데 드뎌 주말이 왔네요 이번 주말에는 하루 죙일 잠이나 자고 시간이 되면 케이리그나 봐야 겠네요 ㅎ 혹 봐서 날이 너무너무 좋으면 등산도 가구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정말 더우셨죠 어우 진짜 욀케 더워 완전 한여름날씨 였어요 밑에 지방에는 막 31도 32도 막 그랬다고 하던데요 어우 진짜 욀케 갑자기 더워진거에요 갑자기 이레 더워 지니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그래도 내일부터 월요일까지 비가 온후에는 다시 예년기온을 되찾는다고 하네요 추운것도 싫지만 더운것도 정말 싫어요 어후 오늘도 무진장 덥다고 하던데요 선풍기를 내어 놓아야 할지 고민이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더위 미세먼지 오존의 쓰리런 상황이라고 합니다 될 수 있으면 외출안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곡 나가야 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오늘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주말 즐겁게 잘 보내세요^^~

 

카를라 브루니 Carla Bruni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모델이면서 가수이자 프랑스 23대 대통령 영부인인 카를라 브루니의 노래모음입니다 최근 카를라 브루니의 노래중 하나가 드라마에 삽입곡으로 나와서 요즘 각종 차트에서 카를라 브루니의 노래가 수위권에 올라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를라 브루니의 모든 인기 곡들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있어요 그럼 카를라 부르니의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Stand By Your Man
2 You belong to me
3 Carla Bruni - Raphaël
4 Le plus beau du quartier - Carla Bruni
5 Carla Bruni - Quelqu’un m'a dit (à l’Olympia)
6 Carla Bruni - L'Amoureuse
7 Carla Bruni - Miss You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카를라 브루니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카를라 브루니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