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기찬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아직 휴일이 하루 남았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날 무지하게 좋았어요 그쵸 오전에는 미세먼지가 많았는데요 오후 들어서 미세먼지가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케이리그 보고 마을 뒷산에 올랐답니다 와우 진짜 미세먼지가 없으니까 숨쉬는게 왤케 편하고 좋은지 모르겠어요 거기다가 산공기까지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뒷산 중턱에 저수지가 있는데요 와 개구리들이 우는 소리가 장난아니더라구요 개굴 개굴 아니 황소개구리 소리였다 우엉 우엉 ㅎㅎ 그리고 새소리도 듣고여 정말 멘탈이 힐링되는것 같았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서울대 대구 경기를 보았는데요 와 조영욱선수 어린나이지만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케이리그 1부리그에서 통해요 통해 ㅎㅎ 저는 한 일 이년은 더 두고 봐야 할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기대가 되는 축구 제목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0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1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 비는 오후 늦개나 온다고 하니까요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 꼭 챙기세교 그럼 오늘 일요일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이기찬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1996에 데뷔한 데뷔 22년차 가수 이기찬 노래모음입니다 오늘은 왜 가수 이기찬의 노래를 소개해 드리냐면요 오늘 각종 차트를 보니 이기찬씨의 노래가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듣던 이기찬씨의 노래들도 생각이나고 그리고 여러분들께 이기찬씨으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있어요 그럼 이기찬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미인
2 감기
3 Please
4 머물러
5 또 한번 사랑은 가고
6 지금 만나러가요
7 사랑도 이별도
8 언젠가 누군가
9 세사람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이기찬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분들은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이기찬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