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리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어제 와 진짜 놀라운 일이 있었쬬 바로 남북 정상회담 말이지요 저는 기대는 하긴 햇지만요 이렇게 까지 파격적으로 회담이 이루어질지 생각지도 못했어요 와 올해 안으로 종전 선언에다가 이산가족 상복 그리고 그냥 이산가족 상봉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고향방문까지 허용했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으네요 ㅠ.ㅠ 너무 기뻐요 이게 정말 꿈인 생시인지 분간이 안가네요 아니 어떻게 하루 아침에 이렇게 세상이 변하죠 ㅎㅎ 그리고 더 좋은것은 남북이 이제 부터는 절대 우리 민족끼리 총뿌리를 겨누지 않게 됬다고 합니다 ㅎㅎ 정말 충격이었어요 그리고 어제 평양냉면 얘기가 나와서 저랑 직장 상사분이랑 같이 평양냉면집에가서 냉면을 먹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얘기하면 좀그런데요 제 입맛에는 조금 안맛더라구요 하지만 이런들 어때요 이제 정말 우리나라도 봄이 왔다는것에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미스트리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주말 드라마 오늘 방영하죠 미스트리스 ost 노래모음 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 주인공은 바로 한가인씨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오랜만에 다시 티비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이 안되서요 우선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른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이희준 오성세 이해영 정가람 박벽은 지일주 김민수 김희진 이상희 김호정 장희정 최유화

 

노래재생순서

 

1 미스티리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트리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