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름진 멜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이고 어제 등산을 하고 왔더니 온몸이 비명을 지르네요 ㅎㅎ 어제 미세먼지때문에 외출 안하려고 했는데요 글쎄 오후 들어서 미세먼지가 가시더니 날이 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하고 등산하고 왔어요 ㅎㅎ 어제는 산에가서 막 소리도 지르고 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 목이 조금 쉰것같아요 하지만 한주 아니 몇주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확풀고 왔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영화를 보러 가려고 합니다 어떤 영화냐구요 바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영화요 요즘 장안에 화제죠 저도 보고 오려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근데 바람이 어느쪽으로 부냐에 따라서 어제처럼 미세먼지농도가 낮아 지겠죠 그럼 마지막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아 그리고 벌써 4월도 마지막이네요

 

기름진 멜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 장르는 로멘스 코미디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 장혁 그리고 정려원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미지겠죠 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은데요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우선 하다록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이다 경고 절대 빈속으로 보지 말것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준호 장혁 정려원 차주영 태항호 이기영 조재윤 김현준 최기섭 차인하 최원명 김사권 임원희 오의식 홍윤하 강래연

 

노래재생순서

 

1 기름진 멜로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도 ost가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기름진 멜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