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일도 맑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하지만 쉬는 날 이죠 바로 근로자의 날 이기때문입니다 으헤헤헤헤 ㅎㅎ 너무 좋으아요 ㅎ 오늘 쉬는날 이라서요 오늘도 산에 가려고 합니다 뭐 지난주 주말에도 다녀 왔지만 그래도 오늘도 한번 더 다녀 오려구요 산에 한번 갔다오면 스트레스가 그냥 확 하고 달아나거든요 너무 좋아요 이러다가 자연인 되는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만약 자연인이 되면 저의 블로그 이름을 스타팝의 뮤직세상이 아닌 자연인의 뮤직세상으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재미있으신가요 ㅎ 여튼 오늘 쉬는 날 이라서 정말 좋아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휴일 보내세요^^~

 

내일도 맑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1 새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정식 ost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티저 삽입곡그리고 드라마를 소개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정식으로 ost가 나오면 그때 빛의속도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 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윤복인 최재성 김태민 로빈 데이아나 백승희

 

노래재생순서

 

1 내일도 맑음 티저

2 모모랜드의 뿜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초스피드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