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치맨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아 이제 내일이면 연휴의 시작이네요 아 근데 화요일 어버이날도 이번에 쉬는날로 지정이 됬으면 4일연속 쉬는건데 말이지요 아깝네요 ㅎㅎ 열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정말 아쉬워요 하지만 뭐 하루라도 더 쉴수 있으니 그래도 기분이 좋으네요 아 그리고 어버이날은 내년부터 공휴일로 지정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출근하는데 와 날이 너무 좋아요 ㅎㅎ 집을 나서는데 기분이 업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제보다 기온도 올라서 덜 쌀쌀하고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오늘 황희찬선수의 팀인 잘츠부르크가 마르세유에 승리를 했지만 원정 다득점에 원칙에 의해서 결승에 진출 못하게 되었네요 아쉬워요 그리고 황희찬선수 오늘 경기나서면서 물론 교체로 출전하였지만 열심히 뛰는모습 보여주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리치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n 수목 드라마 리치맨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로맨스? 라고 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나오게 되면 그때 ost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와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준면 하연수 오창석 김예원

 

노래재생순서

 

1 리치맨 티저

2 Angger Dimas x NERVO - Give It All Up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리치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