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법 변호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연휴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저는 지금 본가에 와있어요 어제 퇴근하자마자 본가로 슈융하고 내려왔네요 ㅎㅎ 곧있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맛난것 사드리려고 내려왔답니다 ㅎㅎ 이번 어버이날도 휴일이었으면 정말 좋았는데 하지만 뭐 별 수 없죠 쉬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미리 본가에 내려왔어요 ㅎ 아 그리고 정현선수가 테니스 대회에서 4강에 진출한것 아시나요 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이러다가 우승하는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우승하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와우 날씨 정말 좋으네요 ㅎㅎ 그럼 연휴 즐거이 보내세요^^~

 

무법 변호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무법 변호사 ost 노래모음 입니다 무법 변호사의 주인공이 바로 유명 배우 이준기씨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병희 엄혜란 차정원 전진기 최대훈 이대연 신은정 안내상 이한위

 

노래재생순서

 

1 무법 변호사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며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무법 번호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