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케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겁고 기쁜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22일날이 부처님오신날이라서 휴일이죠 ㅎㅎ 그래서 21일날 휴가쓰신분들도 많이 게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연짱 4일을 쉬게되죠 ㅎㅎ 저는 이번에는 연짱 쉬지는 못하게 되었네요 상사가 바쁘다고 쉬면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뭐 22일날은 쉴 수 있으니 그게 어디인가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저의 할머님 제사지내는 날이라서 본가에 가야한답니다 아 그리고 저의 아버지 대상포진 많이 좋아지셨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통증이 가끔씩 있다고 하셔요 그래도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많이 좋아지셔서 말아지요 처음에는 통증때문에 약을 너무 독하게드셔서 갑자기 어지러워 하시고 쓰러지셔서 대학병원에 몇번을 가셨는지 몰라요 하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지셨구요 앞으로 더 좋아질거라고 하더라구요 지난 겨울에 정말 추웠죠 아휴 머리털나고 그렇게 추웠던적이 드물었어요 그래서 주변에 많은 분들이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본가에 베란다에 놓았던 식물들이 거의 다 죽었다고 부모님이 그러시더라구요 너무 추웠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날도 좋고 공기도 좋고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ㅎ 그럼 이번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스케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스케치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스케치 장르는요 수사 액션물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가수 비 정지훈씨와 이동건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비는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이 드라마는 JTBC 금토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선 죄송한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운명을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비훈 이동건 이선빈 정진영 강신일 임화영 이승주

 

노래재생순서

 

1 스케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스케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