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근데 너무 더워서 외출하기가 겁이 나네요 그렇다고 집에만 하루종일 있을 순 없죠 그래서 오늘 영화관으로 피서를 가야겠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5시까지 영화관에서 살다가 오겠습니다 ㅎㅎ 아 진짜 어제보다 오늘이 더 더운것 같아요 아니 욀케 후덥지근하죠 습도가 많이 높은가요 그리고 태풍이 올라온다는데 왜 더 더울까요 혹시 태풍이 습도를 몰고오는것 일까요 흑흑 그러면 안돼는데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쪄요 진짜 욀케 더운건지 아주그냥 몇해전부터 여름만 되면 아주 고통이네요 비라도 좀 와야하는데 비소식도 없구요 아후 진짜 돌아가실것 같아요 너무 더워서요 ㅠ.ㅠ 뉴스를 보니 대관령은 한낮 기온도 30도 아래라고 하던데 대관령으로 이사를 가야하나 봅니다 ㅎㅎ 아후 벌써부터 겨드랑이에 땀이 차네요 아후 진짜 너무너무 더워요 흑흑 그리고 내일 새벽부터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하던데 어찌 버텨야 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여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3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서울 경기지역과 전북과 전남일부를 제외하고 모두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즐거운 휴일 재미지게 보내세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웹툰이구요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만화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마로 제작까지 되었구요 근데 내용이 조금 슬픈것 같아요 외모지상주의의 희생양인것 같아요 근데 비단 여자뿐만이 아니에요 남자도 얼굴이 못나면 여자 못지않게 피해를 본답니다 ㅠ.ㅠ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우선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박주미 박성근 김지민 이태선 정명훈 우현 선화 도희 박유나 정승혜 정혜린 김도연 김은수 오희준 류기산 배다빈 이예림 백수민 최성원 서지혜

 

노래재생순서

 

1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