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 와이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런데 오늘도 역시나 무덥군요 얼마나 더운지 몸이 타서 재가 되어버린것 같아요 허허허허허헝 아후 더워도 너무 더워요 이거 어째 갈 수록 더하는것 같아요 기상청 말을 들어보니 다음달 중순까지 비소식이 없을것 같다고 하던데 정말 돌아가시겠네요 근데 기상청 말을 믿을 수는 없죠 운이 좋으면 비가 내려서 더위가 조금은 가실지도 모릅니다 ㅎㅎ 우리나라 기상청은 청개구리 이니까요 ㅎㅎ 어제는 점심때 밥먹고 돌아오는데 쓰러질뻔했어요 ㅎㅎ 아스팔트 열기가 막 얼굴로 내리 쬐는데 아주그냥 사람 돌아가시겠더라구요 한증막은 저리가라에요 저리가라 그늘에 있어도 덥고 말이지요 어휴 진짜 쌍시옷이 마구 뿜어 나올뻔했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다른여러 나라도 이렇게 덥다고 하던데요 이거 이러다가 지구 멸망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농담입니다 아 빨리 이 더위가 가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28도라고 합니다 와우 ㅎㅎ 어제보다 더 덥네요 ㅎㅎ 어이쿠 진짜 에잇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세종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덥고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몇주만 잘 버텨보자구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아는 와이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러브스토리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지성씨와 한지민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지민씨가 나온다고 하니 꼭 봐야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출연배우

지성 한지민 강한나 손종학 박원상 장승조 차학연 김수진 김소라 공민정 강희 박희본 오의식 이정은

 

노래재생순서

 

1 아는 와이프 티저

2 사랑했지만 김광석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