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g전자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월요병의 월요일이 지나고 벌써 한주의 두번째 날이네요 ㅎㅎ 요즘 날이 갑자기 쌀쌀 해졌는데요 오늘부터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뭐 지역마다 조금의 편차는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령에 따라서도 날짜의 편차가 조금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무료접종의 대상자가 아니어서 유료로 맞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시간날때 예방접종 하고 오려구요 작년에도 예방접을 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맞고나서 한 2주부터 효과가 나타나는데요 감기가 와도 쉽게 지나가더라구요 보통 겨울에 감기를 달고 사는데요 작년에는 전혀 감기에 감자도 모르고 살았답니다 그러니 여러분 꼭 독감예방접종하세요 아 그리고 어제 축구 국가대표 벤투호의 2기 대표팀의 명단이 나왔습니다 새로이 뽑흰 명단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을 했는데요 지금까지 국대와 인연이 없었던 경남의 박지수선수와 가끔 뽑혔지만 월드컵과 인연이 없었던 석현준선수가 국대에 뽑혔답니다 와우 이번 평가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10도이상 차이가 나네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구요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꼭 독감 예방접종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yg전자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넷플릭스의 새 드라마 yg전자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미운우리새끼의 스웨그 허새왕 빅뱅의 승리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저 미우새 많이 보는데요 승리 나올때마다 어찌나 웃기고 재미있던지 정말 최고 였답니다 승리가 예능에 끼가 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드라마에도 나온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ㅎ 넷플릭스 오늘 가입해야 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앗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하루아침에 기피 일 순위 부서인 와이지 전략 자료 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에 와이지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승리 유병재 이재진 손세빈 김가은 박충환 백영광 지누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ost는 발매될때마다 계속 추가되고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yg전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