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하루쉬고 출근하려니 돌아가시겠네요 ㅠ.ㅠ 하지만 지금 벌써 직장에 나와있답니다 ㅎㅎ 하지만 오늘만 지나면 불금이지요 ㅎㅎ아 주중에 휴일이 하루끼니까 금세 한주가 지나버리네요 ㅎㅎ 아 그리고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뉴스를 보니 장난이 아니것 같더라구요 초대형급 태풍이라는데 걱정이네요 별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기상청의 말로는 비도 엄청 내릴것 같다는데 걱정이네요 먼 태풍이 이리 잘 생기나 모르겠네요 정말 참 아휴 여름 다 지나서 거기다가 가을에 말이지요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를 맞아서 분전을 했다고 합니다 경기에 도움이 되는 어시스트도 하고 말이지요 손흥민선수 플레이를 보자면 이제 무언가에 눈을 뜬것 같아요 예전에는 혼자 다 해결하려고 했는데 요즘에는 주변을 보고 더 좋은 조건이 있는선수에게 어시스트를 하고 말이지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것 같아요 ㅎㅎ 뭐 팀은 졌지만 우리 흥민선수 잘했어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아챔에서 우리 수원이 가시마인가 기시와인가 팀에게 역전패 당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초반에 밀어 부쳐서 2대 0까지 만들어 놓았는데 말이지요 후반에 왕창 골먹고 무너졌다고 합니다 항상 수원보면 뒷심이 부족한것 같아요 그래도 응원합니다 파란날개 ~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휴일끝나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만 버티면 내일 불금이니까요 파이팅!!!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mbc 목요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제목이 대장금이 들어가 있는것 보니 요리에 관한 드라마 같죠 맞아요 먹방 드라마라고 합니다 ㅎㅎ 근데 방송을 밤 11시에 하네요 밤늦개 먹방드라마를 하면 큰일인데요 ㅎㅎ 왜냐구요 계속 드라마 보고 있으면 야식 먹고 싶을것 아니에요 에라 모르겠다 먹고 싶으면 먹으면 되죠 뭐 ㅎㅎ 아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은요 신동욱씨와 유리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 아직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동욱 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 이혜정 정이랑 김기리

 

*혹시 ost가 나왔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대장금이 보고있다 노래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