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두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쉬는날인 한글날 입니다 ㅎㅎ 혹시 한글날이 무슨날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글날은 세종대왕님께서 한글을 창제하신 날 입니다 이제 아셧죠 ㅎ 아 어제는 정말 싫었는데요 오늘 쉬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아유 정말 싫어요 월요일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휘발유 저장소에 불이 난이유가 쓰리랑카인이 풍등을 날려서 불이 난거라고 합니다 참 외국인이라서 그곳이 기름 저장소인지 몰라서 그런것 같네요 어떤 분들은 혹시나 일부러 그런것 아니냐고 하던데 현제 알 수는 없구요 조사중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지역 사시는 분들은 얼마나 놀라셨을지 상상이 안가네요 바로 3키로 이내에 학교만 서른개가 넘게 있었다니 말 다 했죠 뭐 아 그리고 이제 다시 오는 금요일 저녁 강호 우루과이와 축구경기가 있네요 우리나라가 이길 수 있을까요 벤투 매직을 한번 믿어 보자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즐거운 공휴일 잘 보내세요^^~

 

열두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채널A의 금요 드라마 열두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주인공으로는 한승연과 신현수 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한승연씨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바로 걸 그룹 카라의 멤버 말이지요 ㅎㅎ 요즘 드라마에 자주 나오는것 같은데요 연기도 부쩍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에는 주인공으로 나오게 되었나 봅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은데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할터니이까요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릴께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승연 신현수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오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열두밤 ost는 계속 발매 될때마다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열두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