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미더머니 777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그 시간이 딥다 안가던 월요일이 가고 화요일이 왔네요 ㅎㅎ ㅠ.ㅠ 어제부터 미세먼지때문에 죽갔네요 아주그냥 어제부터 출근할때 마스크를 끼고 다녔어요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마스크를 끼고 출근을 했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어제보다 조금 나은것 같은데요 아직도 뿌예요 이거 봄이랑 겨울만 다가오면 이러니 아주그냥 몬살겠네요 몬살겠어 이거 뭐 우리나라 말은 사람 말로 듣지를 않는 나라가 있어서 아주그냥 돌아가시겠네요 백이면 백 다 그나라 때문에 그런건데 정말 개선의 여지가 없는건가요 정말 싫으네요 아휴 진짜 저 어릴적만해도 미세먼지라는 소리는 듣도보도 못하고 살았는데 말이지요 진짜 하늘만 보면 짜짱이 납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우리나라와 파나마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결과야 우리가 이길거라 생각하지만 축구라는게 또 어찌 될지 모르는것이라서 어찌될랑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들리는 소문으로는 일본이 3:0으로 이겼다고 하던데 그러면 우리는 한 5:0 가나요 ㅎㅎ 우루과이전 생가하면 파나마는 아주 암것도 아니죠 ㅎㅎ 오늘은 또 손흥민선수가 골을 넣어려나요 그리고 이승우선수는 또 출전하려나 기대가 되요 ㅎㅎ 빨리 시간이 가서 퇴근후에 축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국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와우 기온이 많이 올라왔네요 ㅎ 그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예방하세요 그리고 지금이라도 독감예방주사 맞으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꼬옥 마스크 챙기세요 미세먼지가 그렇게 몸에 안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쇼미더머니 777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또다시 돌아온 힙합계의 왕좌를 가리는 쇼미더머니 777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저는 쇼미더머니 가끔 보는데요 볼때마나 대단하구나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어찌 그렇게 그런 노래 가사를 만들고 마음에 와닷는 랩을 만들어서 부르는지 정말 대단해요 ㅎㅎ 쇼미더머니 나올때마다 자주는 못봐도 여건이 되면 보는데 정말 재미져요 ㅎ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이렇게 쇼미더머니 777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는것 아니겠습니까 ㅎ 그럼 새로운 쇼미더머니 777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 777 내용

베팅 시스템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2018년 힙합역사를 쓸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출연진

김진표 기리보이 스윙스 딥플로우 넉살 코드 쿤스트 팔로알토 더 콰이엇 창모

 

 

그리고 쇼미더머니 777 노래는 계속 업데이트 추가 됩니다^^

 

그럼 쇼미더머니 777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