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심이 닿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아 근데 너무 피곤하네요 아 오늘 새벽에 축구를 보고 4시에 잦거든요 ㅎㅎ 4시에 자서 8시에 인났어요 그러니까 8시에 일어났으니까 한 4시간 잦네요 ㅎㅎ 아니 잠을 바로자지못하고 뒤척이다 잦으니 그보다 더 못잔것 같아요 빨리 포스팅 끝내고 또 자야 겠어요 어후 졸려요 ㅎㅎ 어제 중국전부터 시작해서 키스르스탄전가지 달렸는데요 어후 전 중국이 고전할 줄알았는데 필리핀 상대로 잘하더라구요 ㅎ 특히 우레이가 잘하더라구요 ㅎ 근데 우리나라는 너무 운이 없었어요 골대만 3번에 아까운 찬스를 1개나 날리고 말았어요 아 모두 들어갔으면 5대 0으로 이기는건데 말이지요 뭐 이런날도 있는거죠 뭐 ㅎㅎ 여튼 우리선수들 처음 전반전에 패스미스 많이 나오고 조금 고전을 했는데요 후반들어서는 잘해주었어요 항상 잘하는 날만 있는것은 아니잖아요 ㅎㅎ 이제 다음주 수요일에 중국과 경기기 있는데요 우리선수들이 중국선수들에게 우리나라의 뜨건맛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번에 조 1위로 올라가야 대진이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다가 오후에는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꼭 마스크 챙기셔요 ㅎ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진심이 닿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드라마 남자친구 후속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이동욱씨와 유인나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유인나씨가 나와서 좋으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와 라이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동욱씨가 이번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동욱씨 좋아하시는 여성 팬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ㅎ 제가 유인나시를 좋아하는것 처럼 말이죠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동욱 유인나 이상우 손성윤 오정세 심형탁 장손연 박지환 이준혁 오의식 김희정 박경혜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