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혈사제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그다지 좋지 않으네요 왜냐구요 바로 어제 아시안컵 카타르전에서 우리나라가 패하고 말아서요 아 정말 아까운 경기였어요 어휴 카타르선수들 킥력이 욀케 좋은건지 전반내내 삽질하다가 후반전에 그냥 바나나킥으로 꽂아버리는데 우리선수들 손쓸방법이 없었어요 참 이거 우리선수들이 못했던 경기도 아니구요 우리선수들 모두 잘했어요 잘했구 말이지요 생각외로 카타르가 강하더라구요 참 거기다가 텐백을 세우니까 우리선수들 어찌 해보지도 못하고 그냥 지고 말았어요 아 전반에 한골만 들어갔으면 우리가 승기를 잡는건데 아 특히 김진수선수의 프리킥이 너무 아까워요 그것만 들어갔으면 승기를 잡아서 더 많은 골을 집어 넣을 수 있었을텐데말이지요 어휴 어휴 아아아아아아아아 아까워 설마 질줄 몰랐어요 최소한 1:0으로 이기겠찌 했는데 아후 아후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셧죠 에잇 에잇 그냥 운이 나빳던 경기였던것 같아요 다른 이유가 없어요 다른분들은 벤투감독의 전술의 부족이라고 하던데요 제가 볼적에는 누구 탓을 하기에 머해요 이제지휘봉을 잡은지 얼마 되지 않은 감독이니 팀의 색을 바꾸기에는 아직 부족한 시간이죠 앞으로 팀 정비 잘해주어서 더욱 좋은 팀으로 바꾸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쌀쌀하네요 다시 추워 질라나요 아니요 잠깐 몇일 춥고 다시 날이 푹해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열혈사제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 ost 노래모음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코믹 스릴러 아니 미스터리 인가요 제목에서 그런 아후라가 뿜어나오고 있네요 사제와 형사의 공조수사물이라고하네요 ㅎ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우선 여러분들께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본노조절장애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입니다

 

출연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금새록 정영주 김형묵 이문식 안창환 이제연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열혈사제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열혈사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