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무비2 ost 노래모음 10곡 전곡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드뎌 불금입니다 야호 내일은 주말이구요 ㅎㅎ 오늘은 시간이 빨리갈것 같아요 ㅎㅎ 역시 주중에 휴일이 끼어 있으면 주말이 쉬이 온단 말이지요 ㅎㅎ 너무 신나네요 ㅎㅎ 아 어제는 그렇게 출근하기 싫더니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서 출근준비를 하는데 몸이 가볍더라구요 ㅋ 근데 외출하는데 너무 춥더라구요 아유 진짜 추위 다 간지 알았는데 다시 추위가 모려오나봅니다 하지만 뭐 이 추위도 거의 막바지겠죠 ㅎ 이제 꽃피는 봄이오면 다시 등산을 할 생각이에요 아 산에 오른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바람이 불면 아카시아 향이 진동을 할 생각을 하니까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산과 들에 꽃들도 만발하겠죠 특히 봄의 전령사인 매화꽃이 피기 시작하면 와 그리고 벗꽃이 피면 정말 끝내 줄것 같아요 ㅎㅎ 아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ㅎㅎ 아 오늘은 날이 춥지만 앞으로 날이 좋을 생각을 하니까 정말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영하 10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춥더라니 오늘 추울지 어제 뉴스를 보고 예상은 했습니다만 이렇게 추울지 모르고 외출할적에 옷을 지난주에 입던 스타일로다가 입고 나가다가 동태될뻔해서 다시 집에 돌아와 롱패딩으로 갈아입고 출근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추우니 한가지는 좋으네요 미세먼지가 없다는것이요 하지만 이렇게 추운날에는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아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레고 무비2 ost 노래모음 10곡 전곡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메이션 영화 레고 무비의 후속 레고 무비2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레고무비1이 2014년도에 나왔으니 약 5년만에 2탄이 나왔네용 전작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것으로 알고 있는데 2탄도 보고 오신 분들이 꾀 호평을 하시더라구요 자녀들과 보고 오신분들이 많으신데요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상영관이 별로 없어서 아시워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 영화의 관람객 평점은요 8점대 후반 이구요 네티즌 평점은 9점대 입니다 그리고 ost를 들어보니까요 와 정말 좋더라구요 완전 왼만한 영화 ost 쌈사먹을 정도로 좋아요 ㅎㅎ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이렇게 ost를 들려 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하고 있는것 아닙니다 ost를 들어보니까 더욱 보고싶네요 ㅎㅎ 그래서 시간이 나면 이 영화도 보고올 생각이에요 ㅎㅎ 그럼 레고 무비2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탄과 비교해서 내용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볼까요 ㅎㅎ

 

줄거리

외계인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러 우주로 시스타 행성의 지멋대로 여왕의 지시로 듀플로 외계인들이 레고 마을을 침공한다 어마무시 장군이 친구들을 납치하자 에밋은 우주로의 여행을 떠나는데 에밋과 친구들이 대모험 이번엔 우주다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Garfunkel and Oates, Eban Schletter - Everything Is Awesome (Tween Dream Remix)
2 Stephanie Beatriz - 5:15
3 Yossi Guetta, Esther Guetta, Fiora Cutler - Welcome to the Systar System
4 Tiffany Haddish - Not Evil
5 Dillon Francis, T-Pain, That Girl Lay Lay - Catchy Song
6 Tiffany Haddish, Will Arnett - Gotham City Guys
7 VA - Everything’s Not Awesome
8 Beck, Robyn, The Lonely Island - Super Cool
9 Matt and Kim -Come Together Now
10 superorganism - Hello Me & You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했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애니메이션 영화 레고 무비2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