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 프리즈너 ost 노래모음 (빠른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는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어째 날이 꾸물 꾸물 하네요 날도 쌀쌀하구요 왜 이렇게 추운지 오늘 따라 옆구리가 더 시리네요 흑흑 오늘이 그리고 발렌 머시기란 날인가 보죠 저는 뭐 이제 그런것에 초연해 졌어요 하루 이틀이어야 말이지요 ㅎㅎ 그냥 포기했습니다 여러분도 그냥 포기하세요 포기하면 편하답니다 ㅎㅎ 흑흑 ㅠ.ㅠ 얼굴이 존못이라서 여자한테 말도 못건네 보았답니다 ㅠ.ㅠ 제가 대학 같은 동기들에게 밥이라고 한번 먹을래 하면 바로 그날 업던 스케줄이 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참네 내가 다 알아 보았는데 어휴 그렇게 철벽을 치다니 아주 못됬어요 그리고 그 이후로도 많은 대시를 해보았지만 끝끝내 흑흑 야아아아아아 이것들아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아 반렌 머시기날과 화이트 머시기 날만 생각하면 아주 지금도 뒷골이 아파요 흑흑 그래서 마음을 먹게 되었죠 그래 내 인생에 여자는 없구나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여자는 없어 다들 그냥 머리만 긴 사람일뿐이야라고 마음먹고 지금까지 살아가고 있답니다 에유 제글 보시는 분들이라면 왼 아침부터 청승이랴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오늘이 날이 날이니만큼 과거의 일들을 생각해 보았을 뿐이니까요 이해해주세용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또 손흥민선숙나 분데스리가의 1위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선재 골을 넣었답니다 와우 크로스를 받아서 발리슛을 해서 득점에 성공했답니다 근데 발리슛 맞죠 여튼 정말 난이도 높은 골을 넣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축구 커뮤니티에서 소식을 받아 보면서 출근을 했는데요 와우 정말 기뻣어요 이제 다음 경기에서 도르트문트가 토트넘을 3골 이상으로 이기지 않은 이상 8강은 못올라갑니다 이제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고 8강은 따논 당상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 마스크는 착용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닥터 프리즈너 ost 노래모음 (빠른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후속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방영 시작일은 3월 20일 이구요 수목 드라마이구요 오후 10시에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본방 놓치지 마시구 보시기 바랍니다 대작의 기운의 냄새가 납니다 주인공으로는 김과장의 남궁민씨 친해하는 판사님깨의 권나라씨 그리고 스카이 캐슬의 김병철씨가 명품연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남궁민 권난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박은석 이민영 이준혁 진희경 장현성 강신일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