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콜드 체이싱 ost 노래 26곡 전곡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ㅎㅎ 아 요즘 날은 푹한데 미세먼지 때문에 아주 그냥 돌아가시겠네요 진짜 완전 하늘이 보이질 않을 정도에요 아후 진짜 이제 봄이 와서 그런건지 큰일이네용 잊에 한 두어달만 있으면 꽃가루에 미세먼지에 아주그냥 짬뽕이 되어서 더 힘들텐데 말이지요 제가 비염이 있거든요 그래서 미세먼지강 꽃가루를 정말 싫어 한답니다 물론 꽃은 좋아하죠 ㅎㅎ 꽃 싫어 하는 사람이 있나요 ㅎ 그리고 오늘은 출근하는데 그다지 힘들지 않았어요 ㅎㅎ 왜냐구요 바로 내일이 주말이니까요 ㅎㅎ 신나게 새벽에 일어나서 버스를 타고 와서 지금은 직장에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행이 아직 9시가 되지 않아서 저 말고 다른 직원들 몇 빼고는 없네요 ㅎ 지금이 가장 조용하고 좋을 때 입니다 아 그리고 저 말고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늘었답니다 ㅎ 제가 포스팅하는것을 보고 이렇게 일찍 와서 매일 뭐하는거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한다고 했죠 블로그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다라고 말이지요 ㅎㅎ 그랬더니 바로 시작하데요 ㅎㅎ 좋은 현상입니다 하지만 막히는것이 많은지 계속 물어 보더라구요 그래서 알고 싶으면 밥이라도 한끼 사라고 했쬬 그러면 알려준다고 했습니다 물론 노하우를 전부 알려주지는 않구요 간단한것만 알려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주로 여행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것 같은데요 처음이라서 그런건지 조금 어설프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랬죠 어설프고 그런것보다 꾸준함이 좋은거라고 말이지요 노하우야 꾸준히 하다보면 쌓이는거니까 말이지요 뭐 저도 그랬거든요 처음에 맨땅에 해딩하다고 하다보니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시작해보세요 일상이라던지 여러가지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오늘 새벽에도 그다지 춥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옷을 얇게 입고나가시면 안되요 따숩게 입고나가세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감기 걸리기 딱 좋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콜드 체이싱 ost 노래 26곡 전곡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월 20일날 개봉한 영화 콜드 체이싱 ost 노래 26곡 전곡모음 입니다 개봉 2틀차인 현제 7위에 랭크되어 있구요 기자 평론가 평점은 8점대로 아주 훌륭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여러분이 아주 잘아시는 영화 테이큰의 리암니슨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영화의 장르는 액션물인것 같은데요 테이큰 처럼 아주 화려한 액션 영화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테이큰을 기대하시고 가셨다면 실망하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액션과 영화의 내용이 조화를 이루어서 재미지다고 합니다 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평범한 제설차 운전수이자 올해의 모범시민 넬스 콕스맨 법 없이도 살 수 있던 그는 조직의 사이코패스 보스 바이킹이 꾸며낸 아들의 처함판 죽음 앞에서 분노의 심판자로 다시 태어난다 스피도 람보 산타 등 마피아들을 연달아 처단하며 그들의 소굴에 한 걸음 가까워질수록 넬슨의 분노는 죽음도 대신할 수 없는 깊은 복수심으로 소용돌이 치는데 당한 만큼 갚아주는 냉혈한 복수가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후

리암니슨 ,톰베니트먼,월리엄포사이스,에미로섬,로라던

 

콜드 체이싱 노래재생순서

 

1 Snow Plough
2 Citizen Of The Year
3 Cold Pursuit (Main Title)
4 News Of Kyle
5 The Funeral - Turning Away
6 Speedo
7 To The Ravine
8 Limbo Checks Out
9 The Plough & The Jeep (Extended)
10 It Just Did
11 Eye To Eye
12 Iced
13 Wingman
14 A Son For A Son
15 Scouting
16 It's About Your Son
17 I'm The Messenger 
18 Kidnapped
19 Come And Get It
20 Lost Culture
21 Closing In
22 Turf War At Nels
23 The Aftermath
24 Doing My Job
25 Cold Pursuit (End Titles)
26 Speedo (Remix)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콜드 체이싱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