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증인 ost 노래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근데 오늘도 미세먼지가 무지하게 심하네용 아 진짜 싫다 여러분도 그러시죠 이번주 주말에는 날이 많이 외출이라고 하려고 했는데요 외출 안하는게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 ㅠ.ㅠ 에휴 진짜 먼 미세먼지가 이리 심하데요 아 그리고 어제 발렌시아의 이강인선수가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의 전통의 강호 셀틱을 유로파리그에서 맞아서 아주 훌륭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물론 선발은 아니지만 말이지요 그래서 영상을 보니 패스마스터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벤투감독이 어제인가 그제인가 현지가 가서 이강인선수와 얘기를 많이 했다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국가대표에 발탁하려고 그런것이겠죠 ㅎㅎ 이강인선수 국대에 들어오면 손흥민선수의 부담이 조금은 덜어질것 같아요 손흥민선수 공격수인데 국대만 오면 중원으로 내려가서 힘들게 경기를 치루어야 했으니까 말이지요 그리고 지로나의 백승호선수도 국대에 콜업될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백승호 이강인선수 뉴페이스들이 국대에 들어오면 우리도 이제 미드필드가 탄탄해질것 같아요 ㅎ 물론 기존선수들이 못한다는게 아니라요 그만큼 뎁스가 두꺼워 진다고 하는 말 입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용 그리고 다음달에 평가전도 두차례 있다고 합니다 ㅎㅎ 시간가는것은 싫지만 축구보는 맛에 사는 저이기 때문에 하루 빨리 그 날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 주말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날이 어제보다도 더 기온이 올랐네요 아 진짜 미세먼지만 없으면 외출하기 딱 좋은데 말이지요 이 미세먼지때문에 돌아가시겠네요 그리고 오늘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절대 잊지마세용 그럼 오늘 즐겁게 보내세용^^~

 

증인 ost 노래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증인 ost 노래 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요 드라마 이구요 주인공으로는 정우성씨와 신과함께의 김향기양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배우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ㅎㅎ 영화 증인은 현제 영화순위 3위에 랭크 되어있구요 보고 오신분들이 감동 재미 스릴까지 있는 아주 좋은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우성씨와 김향기양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영화의 ost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ost라고 해야하나요 발매되지 않은 노래 인데요 여러분들께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그럼 영화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출신의 대형로펌 변호사 순호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로  무죄를 입증하기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를 증인으로 세우려고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마음을 여는 순간 진실이 눈앞에 다가왔다

 

*혹시 그럴일은 없겠지만요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증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